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토츠 운다브, 사이마리, 요나탄 타

Wwsv
댓글: 1 개
조회: 194
2026-06-29 00:42:08


토츠 써보려고 뮌헨+운다브 했어요
나머지 자리는 땜빵..ㅎㅎ 팀케미도 완성 안했습니다

운다브
개인적으로 헤더는 별로였습니다. 키가 작아서 그런가
선입견이 생기더라고요ㅜ
그런데 나머지 = 미친놈입니다.
제가 제일 좋게 느낀건 위치선정인데,
침투 움직임 + 라브 말 안됩니다. 자기가 그냥
비집고 들어가서 자리 만들어줘요ㅋㅋ
게르트뮐러 압살합니다. (개인적)
밸런스가 좋아서 자세 무너진 상황에서도 별 이상한 골
다 넣어줬어요.
8/10

사이마리
이ㅅㄲ 단점 팀컬러 말곤 없어요
ㅋㅋㅋ 미친ㄴ임
체감도 좋고 슛도 ... 드리블도.. 몸도..
얘 때문에라도 psv고려중이에요
앞으로 더 좋은 후기 올라올 것 같아서 말 줄입니다
10/10

요나탄 타
26토티에서 넘어왔는데, 프레데터랑 요나탄 타가
잘 어울렸어요. ai가 좀 좋아진 것 같고, 뛰쳐나와서
수비해주는 장면 간간히 나왔습니다.
딱히 할말 없네요

7/10
파블로비치
제대로 못써봤어요

Lv8 Wws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