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게시판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명장면] SeLecao준석의 개인기스페셜 전설테두리를 달아보자 4-2-3-1의위력

록바의핵주먹
댓글: 76 개
조회: 20269
추천: 64
2017-08-04 23:05:45

 

 

 

무더운 여름은 잘 보내고 계신지요

안녕하십니까 감독님들  SeLecao 클럽 소속 SeLecao준석입니다.

최근 체감패치이후 Qw와 W , CA수동크로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며

역습상황에 특화되있는 그러나 투볼란치의 조율로 수비시의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포메이션을 준비했는데요

영상에는 전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공격상황을 담은 개인기 기술과 위에 말씀드린 공격 기술을 하이라이트로 제작하였습니다.

 

 

 

 

 

 



전시즌도 전설로 마무리하고 이번시즌 전설을 찍었는데 여러 포메이션을 연구하며 병행하여 쓰다보니 현재는
좀 떨어진 상태입니다.




4-2-3-1 포메이션은 역습에 특화되어있으나 투볼란치와 공미의 수비가담으로 역습상황에서도 다소 안정적인 자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투볼란치에 위치해 있는 수미에 대해 말씀드릴게 있다면 한선수는 꼭 수비참여도 가 3인

선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선수 개인성향을 무시할 순 없는데요 많은 분들이 공감 하시겠지만 역습상황에서도 하프라인을 넘지않고 자리를 지키는 모습을 체감할 수 있으십니다.



공격시 조직적인 움직임은 윙의 측면 침투를 더욱 활성화하여 치명적인 스류패스나 QW 상황을 만들어 골로 연결 시킬 수 있습니다.  포메이션 의 상단인 원톱과윙들의 움직임은 공미의 자유로운 오프더볼을 가져오며 이는 공격 포인트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공미의 역할은 센터포워드 보다 쳐진 포메이션으로 수비상황시에도 어느정도 컷팅 상황을 만들어내 수비에 가담을줍니다(영상확인)

원톱은 짧은패스와 재빠른 움직임 안정적인 역할로 주로 타겟형 스트라이커가 자리에 적합합니다. (루카쿠,즐라탄,케인)

전엔진은 투톱으로 공격적인 경기를 만든다면 이포메이션은 안전하게 빌드업을 하실 수있다고 봅니다.

끝으로 영상 제작에 조언을 주신 SeLecao장현 형님과 SeLecao주갤러 형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게시글을 보신 여러분들도 공격상황이 잘 도출되있는영상을 보시면서 순경을 하시다보면  다음시즌엔 전설 테두리를 다실  수 있을겁니다. (바램)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댓글 + 복수추천이 가능한 3추천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Lv12 록바의핵주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FCO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