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넥슨은 거대기업이죠. 우리 유저들은 주식시장에서 보면 개미구요. 개미가 거대기업을 어찌 이깁니까? 넥슨 거래 약관 누가 보기나 합니까? 지금 피파4 나온다고 넥슨개입 뭐 이런거 떠들 필요 없구요. 우리 유저들끼리 증거 모으면 됩니다..피파4가 나오든 말든. 그간 피파3를 넥슨이 서비스하면서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했느냐? 이것만 보고 증거를 모으고 의견을 모읍시다.
1. 백섭 사태가 2번 있었죠
- 며칠, 몇 시간 동안 수만명, 수십만 유저들의 수고를 미안하단 말과 되도 안하는 보상으로 입 싹 닦았죠
2. 현질 아이템 내 놓고 동일 카드 남발로 재화 가치 떨어뜨리기..이건 뭐 고질병
3. 유저 물음에 대한 기가막힌 매크로 답변.(상황 발생 내용과 답변 내용 스샷 찍은것들도 다 모아야죠)
4. 고질적인 서버렉문제(현질 안했으면 유료 유저 아니다 하는데 님들 겜방 가서 피파 1시간 하면 넥슨한테 겜방비 1000원중에 210원에서 250원정도 들어갑니다.ip자동으로 잡힙니다.) 우리는 유료회원이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쾌적한 게임을 할 권리가 있었습니다.
.
.
. 이외. 유저분들 개개인이 느낀 이건 정말 유저를 개돼지로 보는 구나 하는 상황을 스샷으로 짤로 남겨서 우리가 그걸 모으면 됩니다.
.
서두에 이야기 했지만 넥슨은 거대기업입니다. 푼돈 쓰는 유저를 크게 고려하지 않죠. 우리는 그네들 입장에서 소모품이니깐요. 우리도 다이소 가서 물건 사고 불량나면..에이 뭐 싸게 샀는데 하면서 클레임 생각 안하잖아요..그런데 그런 기업을 만드는게 우리입니다. 기업이 고객을 개돼지로 생각하게끔 우리가 그럽니다. 피파4가 나오고 넥슨이 개입해서 이적시장을 움직이니마니 하는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피파3가 서비스 되는 지난 5년 동안 여러분은 아무 부당함도 없었나요? 헤비 현질러분들, 피시방 꼬박꼬박 가서 매시간 200원장도 넥슨에 주신 분들..다들 지난 5년 만족했습니까?
우리끼리 모여서 이슈화 시켜야해요. 계속 이야기하고 집단으로 문제 제기 해야 합니다. 그래야 거대기업이 개미를 개좆으로 보지 않아요. 앞으로 이 글을 지속적으로 올릴게요. 아마 자료가 모인다면 국민청원보다 공정거래위원회 제보가 더 유효할겁니다. 서비스를 하는자와 서비스를 누리는 자는 항상 동등해야 합니다. 계속 이슈화 시킵시다.
이 글을 보는 유저분들. 이건 아니다 싶은 사항들. 댓글로 남겨주세요. 비단 이번 사태뿐만 아닙니다. 지난 5년을 봤을때에요. 렉 걸려서. 화났죠? 순경 등급전 이기고 있는데 멈춰서 강종 얼마나 했습니까? 넥슨이 그런거 한 번 속 시원히 해결해줬어요? 저번 스태프팩도 매크로성 미안하다 말뿐이고.. 언제까지 개돼지처럼 우리가 살아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