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U+ 서비스도 개판이고 지포스나우도 개판이고 ㅋㅋㅋㅋ

아이콘 우라크스
조회: 1447
추천: 2
2020-02-26 20:45:46
2019년 12월에 특정 요금제 가입자는 무료로 가입할수 있어서 플레이를 해봄.

당시 블리자드 게임과 몬헌 등 모두 지원됐었기 때문에 갓-갓 이라고 생각하면서 즐기고 있었음



그런데.....

1차 빡침.
2020년이 되니까 5G 요금제가 개편되더니
기존것과 비슷한 가격의 요금제가 새로 나오고 그 요금제가 아니면 지포스 나우를 유료로 가입해야 했음
별다른 공지도 없이 그냥 갑자기 결제하라고 해서 당황함 ㅋㅋㅋㅋ
5G 단말기에서밖에 안돼서 갤탭이나 아이패드로도 플레이 못하고 ㅋㅋㅋ
그래도 이건 참을 수 있었음
정말 월 약 7천원이 아깝지 않은 서비스라고 생각했으니까..


2차 빡침.
어찌됐든 유료로 가입해야 된다고 하니까, 1월에 돈을 내고 월정액에 가입함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몬헌 어디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 몬헌 하려고 봤는데 몬헌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에 뭐가 있나 찾아봤는데 .... 없어....ㅋㅋㅋㅋㅋ
심지어 유로로 가입하면서부터는 블리자드 게임을 안했기 때문에 사실상 몬헌 하나만 보고 있는 상황이었음
실제로 플레이도 유료 가입 기간(2달)동안 한시간도 안했음


3차 빡침.
문의하려고 찾아보니 카카오톡 플친으로 문의를 하면 된다고 함

1월 13일:
Q. 몬헌 왜 없어짐? 다시 지원 계획은 있음? 언제쯤 됨?
A. 몬헌은 게임사와 합의가 아직 완료되지 않음. 향후 합의시 카톡 채널로 안내 해주겠음

1월 23일:
Q. 몬헌 언제 지원됨? 몬헌이 되는 줄 알고 신청했는데 지원 일자라도 알려줘야 하는거 아님?
A. 몬헌은 서비스 품질에 문제가 있어 일시적으로 제공 안함. 복구가 완료되는대로 안내해주겠음
Q. 그럼 이게 얼마나 걸릴지도 모름?
A. 노력중임.

2월 18일.
Q. 이제 블리자드 게임도 지원 안함? 몬헌은 지원 하긴 함? 환불 가능?
A. 문의한 내용 관련하여 사업팀에 전달하겠음

2월 22일.
Q. 며칠전에 문의했는데 왜 아직도 연락이 안옴?
A. 환불 규정 관련하여서는 서비스 담당팀으로 따로 문의하셈 ㅇㅇ. 여기 메일 주소

진짜 U+ 서비스 상태 실화냐.. 궁시렁궁시렁 하면서 메일로 문의함.


4차 빡침.

2월 22일.
Q. 여기서 환불 얘기 하라던데, 환불 가능?

2월 24일(22일이 토요일이라 월요일에 답장이 옴)
오전 11시
A. 연락처 주면 연락하겠음
오전 11시 50분경
Q. 번호 여기 있음. 연락 기다림.

연락이 안옴 ㅡㅡ.... 실화냐 진짜 .....

2월 25일.
Q. 어제 연락처 남겼는데 연락이 안왔음. 혹시 메일이 안간건지 몰라서 다시 연락처 보냄.
A. 환불사항 관련 해줄 말을 정리하느라 오늘 연락을 못줬음. 내일 전화 주겠음.

그리고 오늘.

전화를 하긴 개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오늘 오후 6시 가까이까지 기다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일 다시 보냈더니 읽지도 않는 것 같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 게임 정확하게 공지 안할 때 손절했어야 되는건데
그래도 혹시나 설마 에이 대기업인데 장난질 치지는 않겠지...
믿었던 내가 호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던 게임 날려먹는 지포스도 지포스인데
그걸 또 정확하게 공지조차 못해주는 U+도 진짜 운영 개못한다...


Lv47 우라크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