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스한모] 지포스 나우 리뷰 후기

쿠시상센세
댓글: 1 개
조회: 404
2020-04-27 11:52:13
끝을 마치며....지포스 나우 체험 리뷰

리뷰를 정리하겠습니다.(본인은 리뷰글쓰기 초보라 어색할지 모르겠지만.... 양해부탁드립니다.)

구글 스테디아 처럼 고사양 원격 PC 게임 스트리밍 하게 해주는데가 있다? 그게 바로 지포스 나우다. 현재는 유플러스 가입자만 서비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행이도....체험코드 30일권 보내주신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전날 유플러스 지포스나우 X 반다이 남코 제 1 탄 이벤트를 참여하지 못해서 큰 아쉬움만 남았는데.... 다음주부터 제2탄 진행 한다고 하네요. 다행이다.ㅋ
스팀에서 이미 구매한 나우 게임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스팀에서 해당게임 설치안되어 있어서 당황하다가... 바로 지포스 나우 카톡 플러스 문의답변 덕분에 해결되었다.(지포스나우는 스팀,유플레이,에픽 계정 연동 지원 가능)
전반적으로 클라우드 형식이라 굳이 설치 하지않아도 스트리밍으로 통해 플레이하는건 좋았지만....인터넷으로 원할하게 플레이해봐도 끊기는 현상이 조금은 있습니다.(초고사양 게임 할 경우)
본인 집엔 기가 인터넷이 아니라서 동케이블 넷이라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실행하니까 스트리밍 화면 로딩속도가 늦습니다.소리만 나오고 화면은 왜 안나오지 본인은 이 생각만 했습니다.(그뒤 화면이 나왔다. 철권 7 경우)
스팀게임 경우 현재는 일부 게임들만 호환이 가능하는거 같다.(바이오하자드,GTA,타 콘솔게임)그외 많은 게임들이 추가 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더많은 최신 게임들을 추가되길 바랍니다.
(제가 가장 눈에 띄는건 블블태그,길티기어,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레포데,카스글옵)밖에 안보입니다.
이때 여기서 부가 미가입자는 나우 베이직 게임 시간 제한 있다.(약 1시간 트라이얼 플레이)또 다시 게임 킬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게임 중간에 소중한 세이브나 멀티 공전할때 현타 오니 주의하길 바란다.)
그대신 체험기간까지 만료되면 유료서비스 이용가입 시켜야된다.(플스4 플러스 정기 구독 이용권이나 다름이 없다.)
스팀 REMOTE PLAY 지원 될 거 같지만....그거까지는 아직 해보진 못했습니다.

게임도중에 화질이 변화되는 현상도 있었고 어중간하게 프레임 발생하기도 하다. 무엇보다 컨트롤러랑 키보드 누르는 반응 속도가 늦어진다.
여기까지가 저의 리뷰였고여 확실히 이건 저사양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자 한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네요.(옛시절만 생각하면 저도 저사양 컴퓨터 쭉 사용했던 기억이 남습니다.ㅠㅠ)
지포스 나우는 언젠간 SK,KT 지원 되길 바랍니다.

Lv1 쿠시상센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