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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저번 이벤트 피드백을 보면서 드는 생각

아이콘 라타토스크
댓글: 4 개
조회: 8466
2018-10-09 01:27:58
왜 9,10지의 저지를 두고 도펠을 확률 도탄으로 만들었는지가 의문이네요
난류연속 열면서 톰슨 지상렬씨도 9999쉴드로 만들었으면서
왜곡방벽도 역장들처럼 만들거나

아니면 스타1 유즈맵 쉴드처럼
ex) 500의 쉴드를 가졌으면 a의 인형이 700의 데미지로 때리면 200의 본체딜,
a,b,c의 인형이 동시에 400x3의 데미지로 때리면 1200-500의 본체딜
이런식으로 써도 참 괜찮았을거 같은데

물론 화력지원소대의 파쇄는 이러한 쉴드의 절대량을 없애는
ex) 5000의 왜곡방벽, 브금 한방당 1000의 파쇄
그러면 4000 3000 2000 1000 0의 쉴드가 남는 방식

쉴드 회복속도는 망가 공속인 0.3초마다 회복으로 해두고 말이죠
아무래도 너무 빠르면 모든 인형 공속을 완벽하게 맞춰야 할테니

이런 식으로 코딩했어도 참 좋았을거 같은데
진짜 확률 ㅈ망겜은 누구머리에서 나온건지

Lv85 라타토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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