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든탑메타
처음 3턴까지만 실수없이 깔끔하게하면 그 후엔 자잘한 실수 몇번 나도 커버가 되거나 손해가 적은 편
병종간 밸런스좀
딥다플이 첨 히든이어서 그런진 몰라도 한쪽 병종에 무게를 실어주는건 납득하기 어려웠습니다.
애초에 그걸 의도로한 설계라고 해도요.
유저 편의성좀 생각해보고 점령지점 설계좀.
맵이 작은것도 아니고, 확대해서 플레이하기에도 한계가 있는데 지휘부 근처 삼각형 지점 터치 간격이 폰 기준 1cm 남짓 밖에 되지 않아요
솔직히 비크전보다 피지컬이 더 필요한듯
그냥 지휘부를 원형으로만 만들었어도 실수가 겁나 적었을거에요
보스전이... 좀 호구였던거 같음
보니까 보스 점수 자체도 적어서 필수가 아니라 선택수준 정도이고...
그냥 체력이 많은 거 뿐이고..... 으음.........
그냥 희귀 일러를 가진 잡몹.
내가 하드한걸 원하는건진 모르겠는데 저지처럼 매 보스마다 특정 조합을 요구해서 까다롭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재밌었다요.
미련없이 즐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