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그라들었던 떡밥을 다시 불지피러 왔더효.

아이콘 페르시카
댓글: 2 개
조회: 488
2019-03-08 19:50:25

https://gall.dcinside.com/m/micateam/838650






THEATER,210000,에리어//n정보,,0


THEATER,210001,이벤트//n랭킹,,0


THEATER,210002,점수//n보상,,0


THEATER,210003,초급 에리어,,0


THEATER,210004,중급 에리어,,0


THEATER,210005,고급 에리어,,0


THEATER,210006,에리어 혜택,,0


THEATER,210007,특별 이슈,,0


THEATER,210008,ICON,,0


THEATER,210009,이슈 진도  {0}%,,0


THEATER,210010,에리어 진도,,0


THEATER,210011,구역,,0


THEATER,210012,{0}단계,,0


THEATER,210013,국지전,,0


THEATER,210014,에리어 선택,,0


THEATER,210015,초급,,0


THEATER,210016,중급,,0


THEATER,210017,고급,,0


THEATER,210018,공략진도,,0


THEATER,210019,구역 득점,,0


THEATER,210020,에리어 랭킹,,0


THEATER,210021,보상획득,,0


THEATER,210022,작전개시,,0


THEATER,210023,일반 거점,,0


THEATER,210024,요새 거점,,0


THEATER,210025,내 최고점수,,0


THEATER,210026,적 정보,,0


THEATER,210027,건설자재,,0


THEATER,210028,점수,,0


THEATER,210029,출전 추천,,0


THEATER,210030,아군 편성,,0


THEATER,210031,모든 제대,,0


THEATER,210032,중장비부대,,0


THEATER,210033,출전 제대 꽉 참,,0


THEATER,210034,적 정보,,0


THEATER,210035,일반,,0


THEATER,210036,엘리트,,0


THEATER,210037,이하 조합에서 무작위로 {0}웨이브가 구성됩니다,,0


THEATER,210038,자동 선택,,0


THEATER,210039,출격 확인,,0


THEATER,210040,출전 제대 피해 예상,,0


THEATER,210041,제대 정보 표시,,0


THEATER,210042,적 엘리트 배치,,0


THEATER,210043,출현할 수 있는 적 조합,,0


THEATER,210044,카리나의 기지,,0


THEATER,210045,에리어 특전,,0


THEATER,210046,오픈 시간,,0


THEATER,210047,총득점 랭킹,,0


THEATER,210048,나의 랭킹,,0


THEATER,210049,총득점,,0


THEATER,210050,최종전,,0


THEATER,210051,결산 보상,,0


THEATER,210052,최종전,,0


THEATER,210053,총득점 보상,,0


THEATER,210054,최종전 보상,,0


THEATER,210055,구간,,0


THEATER,210056,핵심 에리어,,0


THEATER,210057,핵심전,,0


THEATER,210058,핵심,,0


THEATER,210059,공략 진도 {0}%,,0


THEATER,210060,지원 보정  이번 공략 득점+{0}%,,0


THEATER,210061,남은 도전 횟수,,0


THEATER,210062,소진됨,,0


THEATER,210063,매일 새벽 4:00 갱신,,0


THEATER,210064,에리어 정찰,,0


THEATER,210065,제,,0


THEATER,210066,회,,0


THEATER,210067,핵심침투정찰,,0


THEATER,210068,어제 정찰보고,,0


THEATER,210069,침투정찰할 에리어를 선택,,0


THEATER,210070,기본득점{0},,0


THEATER,210071,현재 선택한 에리어,,0


THEATER,210072,*파견하는 무인기 1기마다 기초점수 {0}점,,0


THEATER,210073,파견수량 {0}기,,0


THEATER,210074,소재 소모,,0


THEATER,210075,정찰점수,,0


THEATER,210076,침투정찰,,0


THEATER,210077,*실제 정찰점수는 지휘관의 수에 따라 변동하며 다음날 갱신 시 결산됩니다,,0


THEATER,210078,이미 인형을 정찰 보냈습니다//c 정찰보고를 기다리세요,,0


THEATER,210079,어제 정찰한 구역,,0


THEATER,210080,파견 수,,0


THEATER,210081,각 에리어 정찰 선택 비율,,0


THEATER,210082,보정 계수,,0


THEATER,210083,총득점,,0


THEATER,210084,{0} 침투 정찰 무사종료,,0


THEATER,210085,규칙 설명,,0


THEATER,210086,//n1.에리어 공략//c 건축 및 정찰 점수 모두 개인 총점수에 가산됩니다.//n2. 개인 점수가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대응한 점수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n3. 이벤트 종료 시 수령하지 않은 보상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0


THEATER,210087,클리어 시 예상 득점,,0


THEATER,210088,추천 작전능력치,,0


THEATER,210089,+ 엘리트전 득점,,0


THEATER,210090,적 엘리트에 대한 피해 예상,,0


THEATER,210091,출격,,0


THEATER,210092,대기,,0


THEATER,210093,{0} 그룹,,0


THEATER,210094,오늘 도전횟수 {0},,0


THEATER,210095,이번 소모                {0},,0


THEATER,210096,요정 ON,,0


THEATER,210097,요정 OFF,,0


THEATER,210098,전투 요정 스킬은 요정지령을 소모합니다.,,0


THEATER,210099,지원할 중장비 부대를 선택,,0


THEATER,210100,횟수,,0


THEATER,210101,적 정보,,0


THEATER,210102,획득 점수     {0},,0


THEATER,210103,클리어까지                 {0}웨이브,,0


THEATER,210104,엘리트,,0


THEATER,210105,통상,,0


THEATER,210106,현재 건축 일람,,0


THEATER,210107,제대 편성 수,,0


THEATER,210108,지휘 점수,,0


THEATER,210109,중장비부대 사용 횟수,,0


THEATER,210110,제대 편성 수,,0


THEATER,210111,모집 진도 {0}%,,0


THEATER,210112,현재 건축 진도 {0}%,,0


THEATER,210113,모집에 넘친 부분은 다음 레벨에 누적,,0


THEATER,210114,승급 후 건축 효과,,0


THEATER,210115,투입 소모,,0


THEATER,210116,보상 획득,,0


THEATER,210117,모집한 소재는 매일 새벽 4시 결산됩니다,,0


THEATER,210118,건축 혜택,,0


THEATER,210119,투입,,0


THEATER,210120,에리어 공략 결산,,0


THEATER,210121,{0} {1}번째 구역,,0


THEATER,210122,총득점,,0


THEATER,210123,소재 획득,,0


THEATER,210124,규칙 설명,,0


THEATER,210125,1. 에리어 이벤트는 매일 5:00AM➰다음날 4:00AM 동안 개방되며//c 다음날 4:00AM 때 결산합니다. //n2. 이벤트는 난이도가 다른 3개 에리어로 나뉘며//c 각 유저는 자신의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3. 3개 에리어가 전부 공략되면 더 어렵고 보상이 많은 핵심 에리어가 개방됩니다.//n4. 에리어 공략은 매일 2번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략 시 점수를 얻으며//c 모든 유저의 점수를 합산해 에리어 공략이 나아갑니다.//n5. 에리어는 여러 구역으로 나뉘며//c 에리어 공략 진도에 따라서 새로운 구역이 개방되며//c 더 강한 적이 출현하고 득점 효율과 우세 인형이 변합니다.//n6. 점령된 구역은 적의 강도와 득점 효율 모두 감소합니다. 전투가 어려울 경우 점령된 구역에서 작전하는 것도 방법입니다.//n7. 개인 점수가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점수 보상]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n8.이벤트 기간 동안 개인 총득점과 핵심 에리어 최종 구역의 최고점수에 각각 순위를 매겨//c 이벤트 종료 후 일정 순위권에 있는 유저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0


THEATER,210126,모든 우세인형,,0


THEATER,210127,이하 전술인형은 구역에서 능력치가 상승합니다.//n 편성된 우세인형이 많을수록//c 레벨이 높을수록 결산 시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0


THEATER,210128,공략 진도가 나아가면서 우세인형 목록이 변경됩니다,,0


THEATER,210129,원정대에 같은 인형을 중복 편성할 수 없습니다,,0


THEATER,210130,웨이브 격파 수,,0


THEATER,210131,엘리트 인형에게 입힌 피해,,0


THEATER,210132,파견수 상한에 도달했습니다//c 상한은 점령한 구역 수에 따라 증가합니다.,,0


THEATER,210133,{0}×{1} 를(을) 소모해 정찰합니다//c 정찰 결과는 매일 4:00AM에 결산됩니다,,0


THEATER,210134,에리어에선 전략요정의 스킬을 쓸 수 없습니다//c 그래도 편성하겠습니까?,,0


THEATER,210135,오늘 공략 횟수를 소진하였습니다//c 4:00AM에 초기화됩니다.,,0


THEATER,210136,아직 원정대에 제대 또는 중장비부대를 편성할 수 있습니다. 이대로 진행하겠습니까?,,0


THEATER,210137,편성 개시,,0


THEATER,210138,전략요정의 스킬은 에리어에서 쓸 수 없습니다.,,0


THEATER,210139,지원요청 +{0}%,,0


THEATER,210140,우세인형 +{0}%,,0


THEATER,210141,점령 -{0}%,,0


THEATER,210142,점령됨,,0


THEATER,210143,적 강도/득점,,0


THEATER,210144,기초점수,,0


THEATER,210145,인원 변동 비율,,0


THEATER,210146,1. 요새 구역의 11번째 웨이브는 엘리트가 등장합니다.//n2. 엘리트와의 전투에선 컨트롤을 할 수 없으며//c 피아 양측의 상태를 통해 점수를 결산합니다.//n3. 지휘관님은 이하 방식을 통해 엘리트전의 득점을 높일 수 있습니다://n—더욱 강력한 제대와 중장비부대를 편성//n—더 많은 우세인형을 편성//n—엘리트의 공격 방식에 대비해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인형을 편성//n—엘리트의 방어 특성을 대비해서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인형을 편성//n—앞의 10웨이브의 피해를 최소화//n요정지령과 중장비부대 지원 횟수가 바닥나도 모든 요정과 중장비부대를 계산해 점수를 산출하니//c 요정과 중장비부대 지원을 남길 필요가 없습니다.,,0


THEATER,210147,1. 지휘관님은 드론을 파견해 매일 한 번 적 구역을 정찰할 수 있습니다.//n2.다음 날 결산 시 드론이 귀환하고 점수가 산출됩니다.//n3. 각 구역의 기초점수는 다르며//c 최종득점은 해당 구역을 선택한 지휘관의 총인원수에 따라 변동합니다.//n4.인원이 가장 많은 경로는 경계가 삼엄해져 정찰 효율이 감소해//c 최종득점x50%。//n5.인원이 가장 적은 경로는 경계가 느슨해져 정찰효율이 상승해//c 최종득점x200%.,,0


THEATER,210148,전략요정 스킬은 에리어에서 쓸 수 없습니다//c 그래도 편성하겠습니까?,,0


THEATER,210149,후퇴한 제대는 이후 전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정말 후퇴합니까?,,0


THEATER,210150,현재 득점을 에리어 공략 결과로 결산합니다. 정말 후퇴합니까?,,0


THEATER,210151,전원참전,,0


THEATER,210152,엘리트 습격,,0


THEATER,210153,{0} 부품,,0


THEATER,210154,소모,,0


THEATER,210155,획득,,0


THEATER,210156,1. 에리어 점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대응한 점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n2. 수령하지 않은 보상은 이벤트 종료시 우편으로 발송됩니다.,,0


THEATER,210157,최종정찰득점,,0


THEATER,210158,공략된 구역,,0


THEATER,210159,감소,,0


THEATER,210160,전투 개시,,0


THEATER,210161,원정대에 같은 요정을 중복 편성할 수 없습니다.,,0


THEATER,210162,매일 4:00AM~5:00AM 동안은 휴전 기간으로 에리어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0


THEATER,210163,제{0}구역,,0


THEATER,210164,다음 서버 점수 결산,,0


THEATER,210165,잔여 {0:T},,0


THEATER,210166,지원 보정,,0


THEATER,210167,한적한 곳이었습니다. 정찰 대성공!,,0


THEATER,210168,구역에 드론이 너무 많아//c 적에게 발각되어 정찰에 지장이 생겼습니다...,,0


THEATER,210169,*혼잡함,,0


THEATER,210170,*한적함,,0

초 인벤인

Lv91 페르시카

그런거 없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