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랭킹전 다녀왔습니다

아이콘 Miley
댓글: 6 개
조회: 1279
2019-08-30 22:02:23

3공수로 100만 턱걸이 했습니다.

보스니토가 출현하지 않았고 수복을 넉넉하게 해줘서 아주 고득점까지는 바라지도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일단 100만은 했으니 갑자기 바빠져서 못하더라도 숙제는 끝낸 기분입니다.

인100 한 105만 이상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니토 기믹이 완전히 풀리기 전까지 일단 정비해야겠습니다.

막턴 들박의 경우 패러데우스 지역은 맨 아래쪽 말고는 샐 확률이 높으니 2~3개 제대만 놓고, 군부 확정 5들박을 먹고 가는 게 괜찮아 보입니다.

마일리 5호기 애정으로 키운거 진짜로 다 들고가는 일이 생길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그런 의미에서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맵에 마일리 리더가 잔뜩 있어서 약간 혼란스럽긴 했지만)

혼돈폐막때 작전능력 편차가 너무 커서 운빨 ㅈ망이었는데 그런 점도 많이 개선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역시 문제는 구스타프 버그인데 물론 패러데우스 지원포대는 꿀빨긴 했지만 그래도 잘 좀 만들지 이게 뭐냐 싶은 부분은 부정할 수가 없습니다.

보스 출현 기믹은 아직 나오지 않았으니 뭐라고 평하긴 어렵지만 참 여러사람들이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지같이도 만들었구나 싶긴 합니다.



이하는 제대입니다.



화감 필중+포도 샷라에 조명을 달았는데 이번 히든의 MVP입니다.

조명 켜고 지원없이 순회공연 해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역시 비슷한 컨셉으로, 화감 + 샷건을 넣지 않는다면 도발을 줘서 비슷하게 할 수 있습니다.

1제대가 조명을 달고 있으니 주로 움직이고 얘네는 6시쪽에서 주로 보조를 했습니다.




구스타프 제대를 물리고 7시에 용사 딸파스를 데려왔습니다.

개한테 좀 약한 모습이지만 9시 구스타프 옆 헬포 ~ 6시 헬포에 몹들을 와리가리로 대기하면서 괜찮게 상대했습니다.



아스발 포솦에 예비 도발을 들었는데 괜찮게 싸워주었습니다.

3시~5시 부근에 주로 있었던 것 같은데 패러데우스 상대하다가 막턴에 9시 중앙쪽 군부 헬포 들박대기를 했습니다.




보스를 까려고 만든 제대입니다만 그런 일은 없었고 주로 우중앙쪽 보급 부근을 지키면서 패러데우스 상대했는데 6초 이후에 권총 둘 빼고 수동으로 엠포 스킬켜면 잘 싸워줍니다.




9시에서 아군 구스타프쪽으로 올라오는 쪽을 지킨 제대입니다.




11시 구석에서 보급로 지키려고 짱박힌 제대입니다.

수호를 들고 가려고 했는데 수색으로 잘못 가서 톰슨 수복을 한 번 해줬습니다.




1시 엘리드 주제대입니다.

주로 얘네가 좀비 쪽을 정리했고 맨 오른쪽 돌무더기를 좀 일찍 부숴서 한 바퀴 돌며 보급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1시 엘리드 부제대입니다.

포돌이 화력 100% 가지만 야간전 명중 고자를 느끼면서 압도적인 딜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8제대보다 구성원들이 강력해보이지만 이쪽 지역은 스매셔 자를 컷을 맞추기만 하면 되니까 분배해서 저쪽에 지휘를 주었습니다.




7시 군부를 담당한 제대입니다.

포격 액티브가 일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권총을 줘서 공수로 구스타프 제대가 날아가기 쉽도록 했습니다. 

P90 분신이 활잡이 상대로 아주 괜찮습니다.



이제 마일리 6호기를 받으러 지역을 밀러 갑니다~♪

Lv82 Mile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