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뉴비입니다.
직접 그 과정을 경험했고 파괴당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무기가 없어여 ㅠ.ㅜ..
굇수분들에겐 뻘글 수준이지만 뉴비분들은 직접 격은 과정에서의 교훈을 좀 공유하고자 합니다.
주황색 90제 무기는 '봉힘'이 제일 중요합니다. 제일 비싸고요. 근데 그리 큰 출혈 없이도 거래소에서 주황 전승석들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4개 사는데 약 400정도 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글 작성 현재 최솟값은 400 보다 싸네요.
전승석을 다 구했고 이제 이걸 어떻게 하느냐, 보라색 봉힘을 사서 조합해버립시다. 디아난에게 맡기는게 뉴비분들껜 속편할 겁니다. 전문기술로 만들 수 있으면 만드시고여. 제작대리는 불가능합니다. 거래소에서 구매해 귀속되버렸거든요. 뭐 직접 전승석들을 다 모아냈다! 하시면 대리를 맡기실 수 있겠지요.
아무튼 봉힘만 보라인 무기를 만들어냅니다. 이 때 원하는 인챈트만 떡바릅니다. 인챈트의 룬 비쌉니다. 그냥 약 500만 골드 희생시키면서 바르는게 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 깨지고 깨지다 보면 어느새 돈도 많이 없어졌지만 인챈트가 발려진 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돈을 벌어야죠. 용맹노기나 열의사냥, 길레등을 이용해 득을 꾸준히 도전해보고 암튼 돈을 모으세요. 영 불편하면 8강까진 하시는게 좋습니다. 근데 계속 실패해서 출혈이 심하다 하면 5강에서 걍 멈추세요.
약 2000이 모이면 이젠 봉힘을 구해봅시다. 뉴비들은 어빌은 그렇게 중요히 안봐도 되고 깡공을 봅시다. 6800대가 주이고 6900~부턴 꽤 비싸게 팔립니다. 6800대를 1000만골드대에서 구해봅시다. 그걸 구했다면 교체를 합시다. 교체식을 구매할 수도 있고 직접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교체를 합시다.
그럼 인챈트가 된 주황무기가 됩니다. 오오오... 크고... 아름다워요... 이제 강화를 하시면 됩니다. 최소 10강은 해두셔야할겁니다. 강룬이 버티는 최대치까지...
이상입니다.
저처럼 먼저 주황무기를 만들고 터뜨리는 일 없이 인챈트 순서를 바꿔드리고자 했습니다.
쓰다보니 뻘글같네요.
으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