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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낫비 갠적으로 딜증가만이 답은 아닌거같아요.

아이콘 아강이
댓글: 14 개
조회: 2801
추천: 7
2021-09-08 06:23:27
1,2,3,4 스텍모으고 릴리즈 팅겨내는 모션자체가 너무 효율이 떨어져요. 다른캐릭을 비교해보자면 배글린 낙화스텍 쌓고(10낙이든 7낙이든) 터뜨릴땐 공격기(텝or습스킬), 테사도 보석 스텍 쌓고 터뜨릴때는 공격기(텝), 미리도 스메시로 스텍 쌓고 터뜨릴땐 (평타)반격기, 헤기도 칼날 평타로 쌓고 터뜨릴땐 스메시 인데, 왜 낫비만 릴리즈 릴리즈 모은 이후 안전한장소로 이동(딜로스)해서 손가락으로 터뜨려야 할까요? 보스가 다단히트공격이 들어와도 위에 언급한케릭들은 텝스킬을 쓰던지 거리를 벌려가면서 딜하던지 혹은 sp스킬로 터뜨리면서 상쇄할 수 있는데 왜 낫비만이 이런 불편한 시스템을 고수하고 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하물며 주력 딜스킬인 아케인마저도 릴리즈 한개도 못쌓더라도 마지막엔 손가락으로 터뜨려요. 진짜 이게 멋져서 딜링을 이런식으로 넣은걸까요? (이비게 올라오는 많지않은 낫비스샷중에서 손가락팅기는 스샷은 거의 못본거 같은데) 암튼 탭유저인 제가봐도 낫은 딜상향을 먹었어도 듀얼로 쓰기는 애매한 딜링법을 가진거 같아요.

숙달된 인벤러

Lv76 아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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