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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회피기 상향된 테섭 캐릭들 상황.gif

콜라곰헉헉
댓글: 22 개
조회: 5913
추천: 7
2020-11-07 12:56:20
다른떡밥에 묻혀서 언급이 없는데 이것도 아셔야들 할것 같아서 올립니다.



(망갤펌)




총카이는 예전의 콩벌레 상위호환이 되었고 (그땐 평타스킵때문에 회피판정 빈구간이 있었음)






창시타는 구르기를 쉬지않고 연속으로 누르기만하면 맞을일을 찾기 힘들어지고  


Honeycam_2020-11-05_05-18-48.webp

검시타 역시 창보단 조금 덜하지만 상당수의 짧은연속판정 공격들이 마찬가지로 스페이스연타만해도 피해집니다.



회피성능이 상향된건 좋은데 위 움짤들처럼 짧은텀의 연속판정이 있는 공격들이 
모두 붙어서 스페이스연타만으로 피해집니다. 
(방향이나 타이밍같은 요소들은 신경안쓰고 오로지 스페이스만 연타한 장면들입니다)

본섭은 비벼서 회피할땐 방향과 타이밍을 맞추는 리듬겜이라도 해야하는데
테섭은 이젠 리듬도 필요없이 그냥 패턴시전하면 회피기를 쉬지않고 연속으로 누르면됩니다.




[리시타 - 듀얼소드]
- '슬립대시' 이후 조금 더 빨리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합니다.
- '슬립스루' 이후 조금 더 빨리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합니다.

[리시타 - 듀얼스피어]
- '스피어대시' 이후 조금 더 빨리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합니다.

[카이 - 크로스건]
- 회피 이후 조금 더 빨리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합니다.

패치내역을 보면 회피시간이 증가된부분보단 
공통적으로 받은 이 내용이 원인으로 보입니다.
우스갯소리로 '전캐릭의 레서화'가 목표인것 같다는 말이 나오고있는데
판단은 알아서들....


Lv40 콜라곰헉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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