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몰라서 물음 ㅇㅇ
숙련되면 힐러 필요없다 -> 비숙련일때 필요하다는 것을 이미 인정했음. 고로 논리가 맞지 않음. 숙련되면 다시 횡단싫다고 탭비x 적어놓고 다닐거임?
시공은 엔드컨텐츠이니 온갖 제한을 걸어서 폐쇄적이어야하고, 힐러의존도가 있어야 한다 -> 일리는 있음. 근데 난 똥손이라 시공1때 힐러없이 너무 힘들었음. 시공2는 지금처럼 힐러 의존도 심하면 스펙이 돼도 안갈거임.
난이도가 쉬워져서 재미가 없다 -> 난이도는 다른 부분으로 맞추면 되지, 그게 꼭 힐러의존도를 높여서 난이도를 높일 필요는 없음. 반대로 말하면, 불합리한 패턴들 더 추가하고, 힐러 성능 높여주면 좋아할거임?
근데 유저가 뭘 손해보는지 진짜 몰라서 물어봄 ㅇㅇ
몰라서 물어보는거니, 일리있으면 수용함.
개선방안도 말해주면 더 좋고.
+쌍욕 박고 튄 Bbyoubs는 인겜닉 까라. 서로 차단하면 좋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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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리적 반박을 못해서 냅다 쌍욕박고 서로 차단하고 겜하자는데 뭐가 그리 켕겨서 인겜닉도 못까는 Bbyoubs는 DC로 꺼지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