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상한, 공해제, 대항 개념을 개정하니
더이상 공상한/공해제/대항은 입장컷으로 이야기 해봐야 무의미 할거같아 내용을 제외하겠음
<타로스> - 110제 장비 아르드리 장비 최상위 시공
입장컷 공격력 52k
입장컷 방어력 29k
입장컷 밸런스 115 [상한 134]
입장컷 크리티컬 245 [상한 279]
입장컷 추가피해 7000
크리티컬 저항 상한 290
(크저는 입장컷 없음)
<아이젠> - 115제 장비 오르나 장비 최상위 시공
입장컷 공격력 58850
입장컷 방어력 33k
입장컷 밸런스 139 [상한 159]
입장컷 크리티컬 281 [상한 304]
입장컷 추가피해 7500
크리티컬 저항 상한 320
(크저는 입장컷 없음)
<요르드라> - 120제 장비 와드네 장비 출시기준 (스피노스 출시 직후) 최상위 시공
입장컷 공격력 65k (당시 엔드유저 70~72k)
입장컷 방어력 35k
입장컷 밸런스 172 [상한 200]
입장컷 크리티컬 332 [상한 355]
입장컷 추가피해 8100
입장컷 크리티컬 저항 상한 365
(크저는 입장컷 없음)
<11월 신규 시공 돌아온 타로스쨩> - 125제 장비 에리우 장비 출시기준 (10월 레이드보스 출시 직후) 최상위 시공
돌아온 타로스쨩 공격력 입장컷 예상 70~73k
돌아온 타로스쨩 방어력 입장컷 예상 40~42k
돌아온 타로스쨩 밸런스 입장컷 예상 220~230
돌아온 타로스쨩 크리티컬 입장컷 예상 370~380
돌아온 타로스쨩 추가피해 입장컷 9550~9600
돌아온 타로스쨩 크리티컬 저항 상한 예상 400~420
(다음 인챈트 최초의 3랭인챈트, 머리/다리 잊혀진 상위, 수호부/캐스틀릿/방패류 승자의 상위)
반박시 님말이 다맞음 ㅇㅅㅇ
흥미로만 봐주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