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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누구보다 간단하게 건의안 작성하기

아이콘 으아아아으앙
댓글: 9 개
조회: 616
추천: 3
2015-11-29 14:0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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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우

- 숏보우 사용시 SP 획득량을 상향합니다.

: 일반전투시 숏보우, 보스 전투시 롱보우를 사용하려는 의도였으나, 이 게임의 주요 컨텐츠는 보스레이드 이므로, 
결국 현재 개편전엔 롱보우가 버려졌다면 개편후엔 숏보우가 버려집니다.

: SP수급을 숏보우, SP스킬/스매시사용을 롱보우로 전환하여 다양한 전투방식을 꾀하게 합니다.

: 이에 따라 롱보우/숏보우 전환속도를 상향합니다.

- 보우스킬들의 다단히트, 멀티 타겟팅 숫자를 감소시킵니다. 단 총 합 데미지는 유지합니다.

: 작고 얇은보스와 거대하고 두꺼운 보스의 딜량 차이를 해소합니다.

- 액티브 : 비스팅거의 후진거리를 다소 감소시킵니다.

: 비스팅거 스킬은 매그넘 샷 발동시 생존률을 올리기 위한 목적이었으나, 
 너무 멀리 후퇴하여 오히려 딜로스를 일으키는 일이 발생합니다.

- Q스킬로 스킬창을 활성화 했는데도 퀵슬롯의 아이템이 사용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2. 크로스건


- 이따금 리볼버가 2단계 이상 넘어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액티브 : 퀵 리볼버의 쿨타임을 감소시킵니다
: 크로스건 카이의 빠르게 스매시를 치고 빠지는 특성상, 퀵 리볼버의 중요성은 아주 높아왔습니다. 
: 그러나 퀵 리볼버에 묶여서 치고빠지는 전략이 퇴락하는 현상은 아무도 원하지 않습니다.

- 액티브 : 인핸스 볼트의 지속시간을 '센세이션' 발동시 약간 늘어나게 합니다.

피오나의 '방패강화' 스킬은 퍼펙트 가드 성공시 지속시간 5초 증가라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
허크의 '광폭화' 스킬은 철벽 성공시 지속시간 증가라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
(모름지기 개발자라면, 이를 충분히 접목시킬 수 있습니다. 이미 있는 기술이니까요.)

: 인핸스 볼트를 사용하지 않게되면 카이는 크나큰 정체기에 휩싸입니다. 앞으로 인핸스 볼트가 크로스건 카이에게 아주 중요한 요건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 액티브 : 아토믹의 데미지를 상향 or 크리티컬 상시발동으로 전환합니다.

: 아토믹스킬은 SP를 엄청나게 소모하여 강력한 한발을 쏘는 스킬이었으나, 현재 상황에서는 기존 취지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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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뭐 일단 여기까지...

총카이의 경우 가장 말많은 '할로우샷 대미지 하향' 을 극복할 수 있고,
활카이의 경우 저것 말고는 딱히 생각나지가 않네요

논란/보충할 부분 지원해 주세요~








Lv87 으아아아으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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