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건>
인핸스 볼트 - 할로우(+추가타) - 피어싱(퀵) - 할로우(+추가타) - 블릿6(퀵) - 할로우(추가타)
퀵 리볼빙으로 2단계 볼트 스킬이 채 화면에 온전히 뜨기도 전에 장전이 가능하다.
피어싱(퀵)과 할로우(+추가타)의 기간동안 퀵 리볼버의 쿨타임이 다 사라진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2단계 리볼빙을 모두 퀵 리볼버로 장전가능, 경우에 따라 SP/ 쿨타임의 오차는 평타로 조절
SP가 남아돈다면 회피로 스킬의 후딜을 캔슬하는 동안 E키로 핸드밤을 사용해도 상관 없음
인핸스 볼트가 꺼져있더라도 피어싱으로 SP를 널널히 모아두는것이 좋음
이때는 아토믹도 섞어주는것도 한 방법
<보우>
밴딩샷 - 매그넘샷(추가밴딩) - E스톰(추가밴딩) - 밴딩or차징or멀스or매그넘 자유
SP가 널널할때 사용하는 것을 강조, 애로우스톰의 SP수급량은 매우 우수
E스톰 후의 사이클은 SP수급량/쿨타임/장애물 구조(매그넘 넉백시 피격 가능성)등을 고려하여 자율
움짤에서는
1. 밴딩샷 : 쿨타임 때문에 제한
2. 매그넘샷/멀티스나이핑 : 피격위험성
때문에 차징샷을 사용했다
수많은 딜 방식중 하나이므로 100% 옳은 방식은 아닙니다
다만 이전보다 훨씬 재밌어짐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ㅎ
혹시 움짤 안보이신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