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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활카이 비숙련자, 입문자가 재미를 느낄만한 개선

Didoto
댓글: 5 개
조회: 1514
2017-02-11 03:00:45

1. 무빙샷 버프화 : 버프 유지시간 50초, 쿨타임 1분, 숏보우 공격속도 30퍼 증가

이유 : 너무 답답다.. 유지시간 짧다.. 쓸상황이 적다.. 바꿔진다면 좀더 부드러운 사냥이 가능할거라 예상함.

 

2. 애로우스톰 통일화 : 숏보우, 롱보우 다단히트 공격가능

이유 : 비숙련자는 거리재기도 힘들다.. 숏보우껀 sp소모, 쿨타임 똑같은디 너무 약하다..

 

3. 쓰러스트킥, 스핀킥 : 쓰러스트킥 공격속도 10~15퍼 향상, 쓰러킥 스핀킥 sp20~30 수급

이유 : 쓰러스트킥 행동속도 너무 느리다.. sp수급이 되면 좀더 호쾌한 노기, 사냥가능

 

4. 매그넘, 롱보밴딩 딜분배 변경 : 1타 70퍼 2타 15퍼 3타이상 균일분배

이유 : 작은애나 이동하는애들은 맞춰도 딜이 제대로 안 나와서 별로다..

 

5. 숏보우 밴딩 : 총 딜량 30퍼가량 증가

이유 : 약해도 너무 약하다

 

6. 멀티 스나이핑 중첩가능 : 한 부위당 중첩부위 2개 가능, 1개 파랑 2개 노랑

이유 : 7타겟팅 다 하기가 힘들다.. 시간이 오래걸린다.. 바뀌면 시간감소와 약간의 다운+부파치 증가

 

7. 듀얼링크 : sp200 변경, 명중시 데미지 10000~15000 가량 데미지 추가, 크리는 뜨나 헤드샷, 서든 플린치 불가 

이유 : 쿨탐길고 sp까지 쓰는데 레이드 사냥시 너무 무쓸모다..

 

8. 차징샷 통일화 : 무빙샷으로 통일, sp소모 그대로

이유 : 다단히트가 빠른게 나음.. 어차피 관통도 못하는거

 

9. 회피 : 무적 적용시간 조금더 앞쪽으로 땡기기, 무적시간 0.45초로 증가.

무적시간을 늘리되 연회피시 연회피 시간이 중첩되지 않게 회피시작되는 아주짧은 시간은 무적이 적용안되게

 

이유 : 딴캐들 회피 2개 연달아서 하는것도 있고 그런데 회피 너무 구리다.. 무적적용되는 시간이 많이 느리다. 그로인해 난이도 상승된다..

 

10. 롱보우평타 : 소량의 데미지 상승, 평타 연사속도 약간하향

이유 : 너무 빠르다 쓸일도 적으니 딜량을 좀 늘려주고 연사속도를 늦추는게 낫다고 생각

 

롱보우 신기술 : 스매시 계열 / 마스터랭 A랭 랭크마다 딜량증가 / sp소모 100

쿨타임 30초 / 각돌 데미지증가, 쿨타임 감소, 다운치증가

 

설명 : 롱보우 차징샷 도중 추가적으로 차징이 가능, 1차징시는 그냥 차징샷, 2차징부터 신기술적용 총 3차징 까지 있다.

2차징시 차징샷을 쏘고 바로 차징된 화살을 바로 쏠수있다. 3차징시때도 똑같으며 3차징은 3번 쏠수있음 ㅇㅅㅇ

 

 

그외 개선점 : 롱보우 차징샷시 가이드라인색 좀더 진하게 + 끝부분에 ◎ <- 이런것 추가

 

Lv76 Dido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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