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pload2.inven.co.kr/upload/2017/06/29/bbs/i15990931478.jpg?MW=800)
두가지 상황에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1. 추피 1500, 공상한, 크리상한 한참을 못미침, 공속 또한 최악
2. 추피 1040, 공상한, 크리상한 충족 완료, 공속은 총카이 기준 50 미달
뭐 따지고 보면은..
추가피해 500 vs 깡공 약 8000 + 밸런 23 + 크리 35 + 공속 25 의 싸움이죠
실험 대상은 레지나 입니다.
(레지나 공상한 : 23k / 크리상한 130)
[1번]
방어구 12강을 통해 추가피해 1500을 달성했으며, 고의적으로 지급용 크로스건을 착용
공상한은 9k 가까이 미달, 크리상한 미달, 밸런 60 이하, 공속 20도 안되는 '추피만 높은 상황'으로 설정했습니다.
평타 : 90 ~ 100
센세이션 평타 : 700 ~ 1100
인핸스 할로우 : 4789 / 4222 ~ 8238 / 9177
인핸스 할로우 추가타 : 2531 ~ 5741
인핸스 피어싱 : 1141 / 1259 / 1123 / 1351 / 537 / 694 / 294 / 308
인핸스 블릿 6 : 1649 / 2073 / 2237 / 1888
(둘다 크리티컬 발동 X)
아토믹 노크리 : 22406
1줄을 깎는데 걸린 시간 : 5분 34초
(아토믹의 경우 9줄 이하에서 사용)
[2번]
+11 불의의 심판 어비스를 착용, 방어구를 5강 수호자 + 레전더리 커스텀으로 이용
추가피해를 1천으로 낮추는 대신, 공상한(23k)과 크리상한(130) 맞춘 상태, 즉 '추피만 낮은 상황'입니다.
평타 : 280 ~ 310
센세이션 평타 : 1694~ 1754
인핸스 할로우 : 12844 / 13000 ~ 25066 / 26247
인핸스 할로우 추가타 : 8443 / 8036 ~ 15810 / 16223
인핸스 피어싱 : 3685 / 7333 / 7458 / 3653 / 3456 / 6812 / 907 / 1834 / 1840
인핸스 블릿 6 : 5356 / 10809 / 9898 / 10133 / 10912 / 5312
아토믹 크리 : 114850 (노크리 예상대미지 약 5만)
1줄을 깎는데 걸린 시간 : 1분 30초
(아토믹의 경우 9줄 이하에서 사용)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추가피해 500 vs 깡공 약 8000 + 밸런 23 + 크리 35 + 공속 25
의 싸움은
후자가 대미지가 약 2.5배~3배 정도 높게 나온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물론 위와 같이 추피만 높은데 공밸크 똥이거나 하는상황은
억지로가 아닌이상 만들기가 힘듭니다만은..
저는 이런 계산식 쪽으로는 영 젬병이라 어떻게 결론을 못내리겠네요.
혹여나 이런거 계산 잘하시는 분 있으면 분석 부탁드립니다...;;
참, 저 수치들은 다 단판씩 한거로 여러번 한 것이 아니라서
섣불리 일반화 하기는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