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일단 4줄에서 누웠을떄 파티원 한분이 살리로 오셧습니다 거의 바로
근데 중력장 패턴이나와서 파티원이 그쪽으로갔죠 그리로 패턴끝난후
그리고 한 10 ~ 15초 정도 되니깐 게임이 끝났습니다.
5천팟도 5천팟인데 공제해제들이 어느정도 되있었습니다.
다른 파티원 분들도 그래서 빨리잡앗죠 그리고 활든윈디님이 수내에서자부를안하나요 말을했고 저는 무슨말을 해야할지 몰랐습니다.
진짜 잠깐 누웠거든요 근데 이게 잘못이 아니라는건 아닙니다.
저도 생각이 아스나 4종이면은 그래두 좀 빡세니깐은 여가는 쓰고 어느정도는 해야한다구 생각합니다.
근데 제가 여가를 아에안쓰는 호구는 아니에요. 제가 연어로 시작했는데 스펙 맞추기가 진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빠전 들어가면서 꾸역꾸역 여가 큐미 써가며했습니다. 여가도 그떄 120개 큐미도 3천개 정도있었는데 지금 여가는 없고 큐미는 300개 정도 남았습니다. 그리고 그떄 어필은 안한것은 4줄이구 6종이구 다른파티원분들도 썌구 해서 어필은 안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금방끝났습니다.
패턴끝나고 진짜 순식간에 잡았거든요 근데 자부안하나요 하시길래
무슨말을 해야하지 잠깐 생각햇습니다.
5초정도 정적이 흘렀고 파티원 한분께서 수내에 자부해야한다는 규칙은 없엇던걸로알아요 말을 하시길래 어 나도 저생각을 했는데 찰나에 수고요 하고 바로 나간거입니다.
그떄 말은 안했던거는 저도 저사람과 같은생각을 했구 활든윈디님은 파티원분 말 듣고 바로 나가버렷기에 그렇게 나쁘게 생각하시는거 까지는 몰랐습니다. 아니 저는 이게 그렇다고해서 나갈정도인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좀 당황한 마음과 함께 귓말은 보냈습니다.
진짜 그 상황이 진짜 별거아니였습니다. 진짜루 저도 빠전가면 사람 좀 누워있으면 바로 살려주거나 핀잔은 안주거든요.제가 그렇게 눕방러이고 인성터졋으면은 애초에 사사게에 전적이 있지않겠습니까? 진짜 그 상황은 이렇게 될정도였나? 하구 생각합니다.
근데 파장은 저이고 생각을하자면 이런경우가 없어서 좀 당황했습니다. 내가 그리 큰 잘못은 한건가하고 평소 수내돌면은 파티원분들이 부활시켜주시고 근데 4종은 즉사기있는애들이 거의 없어서 제가 물약이나 잘 버팁니다. 저게 진짜 운이없다고 해야하나 재수가없다고해야하나 그냥 퓨리 딱 끌었는데 그쪽이엿습니다. 블루홀쪽
6종이니깐 좀 얕잡아보는 그게 어느정도는 있었습니다.
근데 확성기는 저는 정치라고는 생각안합니다 저분이 귓말 보면 당당하게 그래 나 사사게 올려라 근데 너가 눕방러인거도 광고하면서 이렇게 당당한분이 다른분들한테 다마주는게 저는 매수한걸로 밖에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좀 그렇자나요 만약 저분이 다마를 다른사람들한테 안줬다면은 아 뭐 저런사람도 있겠지 하고 그냥 넘어갔을텐데 다른사람한테 다마주면서 미안하는걸 아는사람이 그렇게 수내팟을 쉽게 나가버리는데
이중적이지 않습니까?
그리고 이거는 확성기에 한말입니다.
활든윈디님 사사게에 올려두 된다면서요
근데 왜 다른사람들한테 다마를 줍니까 ㅋㅋ?
그렇게 당당하시는분이 이말 했습니다.
당당하게 지가 파티나가고 나 사사게에 올려라 하는분이 그리고 뭐 말로 풀면 되지않았냐 하는분들이 있는데 저렇게 쉽게 나가버리는 사람이 말이 통하겠다는 생각을 저는 안했습니다. 말을할 의항이 있는 사람이였으면은 레이드안에서 했겠지 바로 나가버리는데 그리고 저가 진짜 댓글보니깐 저가 잘못안했다구 한적도없는데
왜 그렇게 물고뜯는지 모르겟네요.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이런일이 일어날거라고 예상하면서 살아갑니까? 죽는것도 언제죽는지 모르는 마당에
진짜 이게 나갈일정도 인가? 진짜 같은 파티였으면은 파티원분들하고 생각이 똑같았을걸요 지금 댓글다신분들이 같은 파티원들이 아니라서 그런거지 진짜 저가 그렇게 눕눕 플레이를 했으면 다른 파티원분들도 불평하지 않았을까요?
진짜 가벼운 문제로 저분이 나간건데 그리 화가 나셧으면은 뭐 아프로는 그러지말아주세요 하면은 저가 주의했을텐데 나가놓고는 무슨 말로풀기를 꺼내시는지
@꿍포 @사과따는호랭이 두분이구요 저는 @크로안티 입니다. 이 두분도 저런사람은 만나본적이 없다고합니다. 이 두분들께는 진짜 감사합니다. 자기가 다마 꿀꺽하고 모른체할수도 있었는데 반송하고 알려주시고 천사입니다.
확성기도 첨부합니다 제가 2판마다 1판씩 죽지도않고 그 당시 상황은 4줄이엿고요 그리고 어떻게 2판마다 한판씩 잠수로 비유를 합니까? 비유도 이상하게 하시네요 저가 일부러 죽은것도아닌데 ㅋㅋ 반박할려다가 확성기값도 아깝고 남들이 싫어해서 하지도 않고 여기다가 글 올립니다. 저희 파티원은 다 님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저 확성기 팩트 내가 안일어나도 된다고는 채팅에 적은적이 없습니다.
저희는 6종 3명이서 다 완수햇습니다. ^^ 저도 인벤에 이런글을 올리는건 처음입니다. 진짜 그냥 넘어갈려도 했는데 시간도 아깝잖아요 근데 확성기 내용도 그렇고 이건 짚고넘어가야겟다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