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제 닉을 먼저 공개하고 글을 적겠습니다.
제 인게임 닉은 우산이주인 입니다.
비매너 유저를 만나 있었던일을 적고 게시함으로써 다른분들의 피해를 방지하려고 이 글을 적습니다.
아스테라 급습 빠전 방을 '애완용하쿠' 가 생성하였고, 방장을 제외한 1명이 있는 상태에서
저와 제 지인 총 2명이 방에 들어가 전투를 시작했습니다. (여신의 보호는 저만 있는 상황입니다.)
진행 속도는 느린편이었고 저의 스펙이 낮은편이었기에 느린거에 대한 불만은 없이 진행했습니다.
진행중 '애완용하쿠'는 3번 정도 죽었고 한번은 자가부활을 했으며, 2번은 제가 깃으로 살려드렸습니다.
전투가 끝나가도록 미안합니다,죄송합니다 한번 없길래
제가 f2,f3 모르십니까? 한마디 했는데도 불구하고 채팅한번 없이 전투가 끝나자마자 나가더라구요.
전투 끝난 후 딜량을 보시면 1위는 저와 제지인을 제외한 한분이시고, 2위는 제 지인(딜량 34%) 입니다.
총합 95프로가 나오고, '애완용하쿠'는 5%를 달성해서 코어 1개 먹은것을 확인했구요.
그 뒤에 제가 귓말을 먼저 하였고, 대화내용 첨부하겠습니다.
보시는대로 적반하장으로 나옵니다.
중간에 "무기가 안좋은걸 어쩌라고" 라고 하는데, 스펙 첨부합니다.
무기는 12강 아스테라 배틀글레이브(노인챈)입니다.
무기는 저모양인데, 아바타 화용월태 입으시고 다른 악세도 다 끼셨더라구요.
(길드는 버프용 자유길드라 언급안하겠습니다. 길마분한테 연락드려봐야 다른 자유길드 들어가면 그만이니까요.)
대화 나눈 후 바로 급습 방 다시 파서 다른분들과 출발하더라구요.
여신의보호가 없는걸보면 날먹 쭉~해오신거같은데, 다른분들이 보고 차단하시고 피하시면 좋을것같은 마음에 이 글을 씁니다.
(닉 적어놨으니, 당사자나 주변지인들 불만있으시면 연락하시던지 마음대로 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