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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보] 덕빈아 같이가 텍본

아이콘 흨흨
댓글: 21 개
조회: 4637
추천: 20
2014-12-01 14:23:15

시즌1과 2는 같은 시간안에 다른 공간에 의해서 펼쳐졌던 이야기고

이제 흔히 저희가 표현하는 다음 메시지 첫번째 챕터 망각의 낙원에는 다음 이야기가 이제 다시 이어져 나가기 시작되는거구요

이번 에피소드부터는 원정대라는 컨셉으로 서로 좀 상이한 컨셉이 아니라 점점 이어지는 어울리는 컨셉들이 앞으로 에피소드가 진행되면서 이어질거구요

보시는것은 지금 챕터 1의 월드맵인데요 저런 공간에 이제 출항할때 생기는 에피소드의 아이콘들이 하나씩 생겨나게 될겁니다.

아 이제 배를 안타고 육로로 보시는 부분은 로체스트의 이제 집결지구요 되게 간지나죠?

여기는 콜헨쪽이죠 이제 두군데에서 전투를 진행을 하실수 있기 되구요

그럼 이제 전투는 어떻게 되느냐

너무 많아서 전투를 발표하는데 한 두시간 할거같은데

제가 좀 몇가지 포인트만 골라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먼저 전투 진행은  일방향으로만 진행을 하는데

시즌 1 기준으로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

시즌 1중간중간에 랜덤 챕터가 있었죠

이번 망각의 낙원부터는 랜덤챕터는 없고 앞서 인터뷰에서 저희가 밝혔던 것처럼 점점 진행하면서 맵과 맵 사이에 좀 유관적인

연결되는 부분이 포함된 단방향 전투가 진행됩니다.

이렇게 멋진 머시기머시기 화려한 머시기 머시기 이어지게

보시면 이제 엄폐물들이 좀 있어서 여기 나오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할때 이용들 할수 있게 되구요

환경이 변하는것들을 감상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브젝트를 이용하는 전투중에서 기믹이라고 하거나 전투로 파괴되는 물리 프락들을 이용해서 리피트같은것들을 하는것들을

사실은 이게 기능성에서는 외형적으로는 되게 멋있고 되게 액션적인 쾌감이 있지만 기능쪽에서 떨어진다는 측면에서 사실은 소수의 플레이어만

즐기는 그런 컨텐츠였는데

앞으로 한번에 급진적으로 바뀌진 않겠지만 앞으로 조금씩 바꾸려고 하고 있는 중이구요

보시면 여기가 이제 계곡으로 떨어지는 곳인데 이런 통나무들을 플레이어가 건드리게 되면 이제 몬스터들을 공격하는데 이용하기도 하고

하는 쪽에 쓰게 되면 1월에 업데이트 될 에피소드 2의 보스전은 기믹이 전투의 핵심 컨셉이 될겁니다.

그부분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 전투의 환경은 아니고 그냥 등장하는 몬스터에 좀 가변적인 역할이 좀 생기는데 이렇게 생긴 좀 과거의 엘리트 몬스터 기억 나시나요

엘리트 몬스터와 좀 유사한 기능을 좀 생각하면 되구요

전투중에 만나는 이 몬스터는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스페셜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을 할겁니다.

만나면 신나게 때려주세요

자 저희 영웅전의 슬로건입니다. 액션 프리미엄 저희는 어떤 온라인 액션 알피지보다 더 쾌감있는 멋진 액션 게임이라고 자부를 하고 있는데요

사실 영웅전은 과거의 런칭 당시에만 해도 상당히 묵직하고 굉장히 정교한 액션으로 호평을 많이 받았던 게임이었어요

하지만 이제 시간이 흐르면서 캐릭터들의 유틸기나 회피기 성능이 좋아지고 그리고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에 게임이 굉장히 느리고

어려워서 불ㄲ딲켸(해석불가)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 음 뭐랄까요 비교적 대중적이지 못했어요

그래서 점점 게임들이 빨라지기 시작했어요

캐릭터만 빨라지면 게임이 흥미없어지니까 같이 몬스터도 덩달아서 빨라지게 됐습니다.

그게 요즘에 나오고있는 전투들이구요 저희는 이걸 한번에 바꿀수는 없겠지만 어쨋든 이부분도 다시 옛날같은 묵직하고 되게 찰진 손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다는것은 저희 내부 개발진들도 마찬가지기때문에

그중에 한가지로 바꿔보고 있는것들이 캐릭터의 움직임자체로 몬스터의 공격을 회피하는 것으로 돌아가보자

지금 보시는 몬스터는 에피소드1 의 보스가되는데 이친구 외형이 되게 주근세근 머시기(해석불가) 아마 메르 전투 해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이부분은 이런 공격들은 캐릭터의 회피기의 무적타이밍을 이용해서 피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직접 캐릭터의 움직임을 통해서 몬스터의 사정거리를 벗어나야 되는 역할이기 때문에

조금 더 몬스터가 캐릭터의 반사신경을 벗어나는 빠른 공격을 하지 않더라도 유저분들이 충분히 보고 전투상황을 피할 수 있게끔 하는 역할을 해줄거라고 생각을 하구요 아까보신 이 첫번째 종족보스인 탈리두스(?) 라고 하는데 보이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제 맹인이라는 컨셉이고

실제 전투에서 맹인이기 때문에 할 수 있을만한 그런 액션 컨셉입니다.

업데이트 되면 어떤 공략방법이 필요할것인지 찾아 보시고 게임을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저희는 자신있게 자부하고 있는게 되게 액션성 넘치는 연출들을 많이 하고있고 그중에 사실대부분의 멋진 장면을 만들어주고 잇는게 우리 흑형 카록이죠 사실 우리도 되게 이거 만들때 카록은 계속 이런 연출 비용이 계속 들어가요

이게 개발자 입장에서는 되게 비싼, 몬스터를 만들때마다 계속 저걸 만들어야하니까 부담이 되기는 하는데 보기엔 굉장히 멋있죠

이런것들을 앞으로 카록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도 좀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을 하고 있구요

망각의 낙원 첫번째 에피소드부터 보여드리진 못하겠지만 그부분도 좀 기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로 업데이트 될 내용중의 하나가 몬스터 절단인데요, 말 그대로 플레이어가 공격을 하게 되면 몬스터가 처치될때 몸이 두동강으로 분리되는

것이구요 백번 말하는것보다 한번 영상을 보시는게 낫겠죠?

(영상 설명)

피는 안나지만 나름 타격감에 영향을 줄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과 상호작용을 하는 것들을 늘려갈 생각인데 몬스터와 환경도 그렇고 플레이어와 환경도 점점 인트렉션 한것들을 늘려갈려구 하구요

그중에 하나가 샘플로 오늘 보여드릴게 있습니다.

(잘 들리지 않음)

이번 시즌 1의 레이드 보스 레지나 이구요 네, 굉장히 이쁘죠

보시면 꽃밭에 날개도 있고 내가 이걸 어떻게 때리려나 이런 생각도 들고 그런데

이 꽃들이 가만히서있으면 또 재미가 없겠죠 발도 달리고 있는데 이 몬스터와 이 환경이 서로 인트렉션한 장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영상)

 

우오오오 ㅜㅇ롸와오 ㅏㅇ과오뤼 ㅗ아ㅗ아 ㅗㅗ아오옹와와호호호호 짝짞짞짞ㅉ까까ㅉ깎까

 

카록 망햇따!

 

에피소드는 제가 여러분 목소리가 제대로 안들려요 뭐시기뭐시기 질문 ㅗ

 

 

 

에피소드는 3개월의 간격을 두고 업데이트 될거구요 천재지변이나 특별한 문제가 있지 않은이상 3개월 간격이 지켜질거구요.

이 에피소드가 네개의 묶음이 하나의 챕터가 되서 망각의 낙원은 이제 1월에 추가가 되고 그뒤로 3개월씩 보시면 망각의 낙원 끝나고 다음 챕터가

언제 시작이 되는지 대충 계산이 되시겠죠?

 

그 외에 전투 외에 게임에 생길 변화들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게 사실은 저희가 어떻게보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 퓨처를 진행을 한건데 모든 유저분들이 만족하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저희 내부에서는 되게 엄청나게 만족을 했구요

자 그럼 이제 여러분은 세계 최초로 리시타의 새로운 얼굴을 보시게 될겁니다.

 

죄송합니다.

 


 

 

 

 

90레벨로 레벨이 최고레벨 확장이 되구요

 

가장 핵심적인 변화는 일단 제가 이렇게 표현해도 될지는 모르겠지만 될놈들이라고 표현을 많이 하시죠

이 물욕 시스템을 지금 어떻게든 바꿔 보고 싶다 하는것이 저희의 희망사항이기도 해서

 

 잘 안들려서 패스

 

 

90레벨 아이템부터만 적용되는 사항인데

전투중에 장비나무기를 만들수 있는 재료를 얻을수 잇게 되구요

이런 재료들을 합쳐서 이런 쓸수잇는 무기를 구하게 되구요

 

 

 잘 안들림

 

 

전투를 하면서 조합 하시고 추가로 얻어지는 [안들림]

 

 

제가 발표중일때는 조금만 조용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그래서 이런 재료들을 교체를 해서 무기를 점점 강하게 [안들림]

 

그리고 추가로 아이템 어빌리티라는 좀 [안들림]

 

저는 사실은 키포인트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그냥 소소한 재미삼으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무기를 조합하면서 생길수 잇는 사항이고 여러가지 효과들이 있어요 예를들면 이모션을 취했을떄 본인을 포함한 파티원들의

순간적인 이동속도를 올려준다거나 좀 서브적인 역할을 좀 하게 될거구요

 

 

 

 

오늘은 되게 많은 옵션들중에 두가지만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발차기를 하는데 마사카의 기술이 나가게 되죠

걱정을 하시게 되실텐데 정말 가끔 생기는 일이기 때문에 재미삼아 볼수있는 장면이라고 생각됩니다

 

두번째는 보시면 피격에 의해서 지그린트의 전기공격이 [안들림]

 

 

스킬각성 스킬랭크를 올라서는 것 외에 랭크 효과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게 아닌 다른 옵션들이 생길수도 있는데

 

예를들면 각각 스킬마다 사용할수있는 돌들 정해져 있고 이 돌은 게임 전투중에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후에

 

신스킬 + 물욕아이템 인장화 + ap 복구시스템 ap필요량 감소 설명함

 

 

 

입에 부부젤라 물었는지 오오 거리는사람들 때문에 못알아듣겠음

Lv50 흨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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