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4 오늘은 6월 25일 입니다 [57]
- 검은사막 와 씨발!!!!! 대박 [34]
- 검은사막 개인 쪽지로 왜 이 지랄하는거야? [79]
- 차벤 친구가 차샀다고 자랑을 엄청합니다 [23]
- 걸그룹 EBS 지식채널e 장원영 [12]
- 차벤 아줌마, 거기 주차하면 되요? [1]
■ 공격력 제한 시스템 변경
- 공격력 제한 시스템의 적용 방식을 변경합니다.
: 기존에는 몬스터별 방어력을 기준으로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일정 수치까지 적용되었습니다.
: 변경되는 방식은 전투별 처치 완수 목표 몬스터의 방어력을 기준으로 전투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에게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일정 수치까지 적용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기존에는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방어력이 낮은 일반 몬스터와 방어력이 높은 보스 몬스터에게 개별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가령 방어력이 5000인 몬스터에게는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15000까지만 적용되었고, 방어력이 10000인 보스 몬스터에게는 20000까지 적용되는 형태였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인해 이제 보스 몬스터를 기준으로 전투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에게 같은 공격력이 적용되어 일반 몬스터에게 더 많은 공격력이 적용되고 빠른 처치가 가능해집니다. |
- 전투별 최대 적용 가능한 공격력을 표시합니다.
: 전투 생성 시, 생성하려는 전투에 적용될 수 있는 최대 공격력이 얼마인지 전투 정보 UI에 표시됩니다.
: 기사단 레이드 전투의 경우 공격력 및 마법공격력이 제한되지 않는 전투로 표시됩니다.
: 이그나흐강 낚시, 로센리엔의 미궁, 아인라허 던전 등 특수 콘텐츠의 경우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목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