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ed by 김달우 Arranged by xka String Performed by ON THE STRING
누구에게나 있는 '과거'를 이야기와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해, 아련한 피아노 단선율 위에, 실제 연주 현악을 얹어 분위기를 연출한 곡. 음악이 전개되면서 변하기 시작하는 퍼커션과 브라스의 조합은, 그들의 과거가 단순히 슬픔과 같은 하나의 감정만으로 설명할 수 없음을 암시한다.
RISE 패치로 추가된 캐릭터 별 개인 스토리 나올 때 나오는 BGM
Timeless
Composed by 이종혁 Arranged by xKa E.Guitar : 성상민 Keyboards : 이종혁
침묵만이 존재하는 우주 속에서 무한히 흐르는 공허한 시간을 표현한 곡. 넓은 앰비언스 사운드를 바탕으로 유유히 흐르는 피아노 선율과 무심히 똑딱이는 시계 소리가 인상적이다.
시즌 1 → 시즌 2 진행 과정에서 나오는 꿈의 공간에서 사용된 BGM
시간의 가장자리
Composed by 김달우 Arranged by xka
계속해서 압박해오는 퍼커션 리듬과 크게 움직이지 않는 코드의 변화, 반복적인 텍스쳐를 구성하고 있는 스트링 연주, 그 위를 굵게 관통하는 브라스 대선율과 고음역 스트링은, 시간에 쫓기듯 달려가는 전투의 모습과 흡사하다.
투쟁의 탑 보스 BGM
끝없는 싸움
Composed by 채하나 Arranged by xka
거침없이 몰아치는 스트링 패턴과 두껍게 그려내는 브라스의 메인 선율은 끝이 보이지 않는 적과의 싸움에 무게감을 실어준다. 후반부에 등장하는 콰이어는 탑을 오를수록 더욱 강해지는 적과의 전투로 벼랑 끝에 몰린 절망감을 비장하게 연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