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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이슈] [대만] 밸런스개편에 대한 반응

아이콘 슈테른
댓글: 12 개
조회: 8834
추천: 17
2020-11-06 12:33:13
https://forum.gamer.com.tw/C.php?bsn=16583&snA=106821

약 12시간전에 포럼에 테섭공지가 올라왔으며 
현재시간기준 24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동일유저 댓글이 좀 많긴함

* 캐릭터별 무적기에 대한 형평성 조율은 어느정도 이해하면서도
그럼 그에 상응하는 보스 회불기,장판 패턴은 어떻게 할거냐 라는 글
일방적인 패치에 대해 불만인 글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이번 패치에 대해 부정적인 여론

오역 및 의역 들어가있습니다 
[캐릭터 밸런스, 무적기에 관련된 반응]
 超白痴的改動...真的在趕人,要是我main莎莎可能真的直接退坑算了
멍청한 변화.. 정말 사람들을 구렁텅이로 몰고있구나. 빠져나가야될듯

這遊戲是在趕人了吧...?
이 게임은 왜 사람들을 내쫓고있죠...? 

艾瑞莎這什麼平衡法??是想毀了這隻腳色嗎?
아레나 밸런스는 어떤의미입니까?? 캐릭터를 망치려는겁니까? 

 時裝跟平衡都是用腳在做的吧
아바타랑 밸런스 다 발로 하는거잖아
*공모전 아바타 퀼에 대한 불만도 들어있는듯 

 笑死,你現在能擁有一個長距離的魔能蟲洞
웃음, 당신은 이제 마나홀이라는 장거리 회피기술을 가졌습니다. 
 
[Boss施放紅光技能期間為無敵]這樣會不會比較好呢?
[보스가 다음 패턴을 시전하는중입니다] 라는 문구를 넣는건 어떨까요? 

好多職業的無敵招動作延遲很大或有小動畫,
沒無敵很容易吃招欸..如果真要改是不是把延遲時間也調整一下或取消動畫...
다양한 직업들의 무적기는 최소의 동작으로도 무적없이도 회피하기 쉬울수 있습니다.
다만.. 정말로 변경하고 싶다면 모션 딜레이 시간을 조정하거나 그냥 동작 모션을 없애야합니다 

真的.有些技能主要就是為了無敵才用.拔了無敵之後傷害低CD長SP消耗高.那還不如直接拔掉技能?
일부 스킬은 주로 무적기로 사용했다. 그런 무적기를 딜레이가 길고 소모되는 SP가 너무 많은데 쓸려고할까?

到底一款老遊戲一直做這種不討喜的改動幹嘛,還沒有甜頭給玩家
도대체 이렇게 오래된 게임에 계속 이런 재수없는 짓들만 하는걸까. 유저들 편하게 해주기 싫으니 

我從未同意過這個補丁
난 이 패치 동의한적 없다 

不打RAID就沒困擾,這是款點名遊戲。
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고민이 필요없는 게임입니다. 

 我覺得傷害照吃,動畫照放
스킬모션을 보고있는데, 나는 맞고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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