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9월 4일(목) 정식 서버 점검 후 확인된 문제 해결을 위해 임시 점검이 진행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
→ 9/4(목) 정식 서버 점검 후 확인된 문제 안내 [바로가기]
(9월 5일(금) 추가) 오전 10시, 게임 서버 임시 점검이 종료되었습니다.
■ (완료) 정식 서버 임시 점검: 오전 8시 30분 ~ 오전 10시 (1시간 30분)
- 정식 서버 점검 중에는 마비노기 영웅전 게임 정식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정식 서버 점검 중에는 넥슨마켓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점검 내용
- 가을 맞이 영웅 패스 프리미엄 라인 I , II 및 레벨업 티켓 아이템 구매 시 간헐적으로 각 아이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9월 4일(목) 점검 후부터 임시 점검 전까지 위 오류를 겪으신 플레이어 분들에 대해 확인 중이며,
조사가 완료되는 대로 아이템을 복구해 드릴 예정입니다.
※ 추가 안내
- '가을맞이 영웅 패스' 이벤트에 다음 특별 의뢰를 추가합니다.
: 9월 4일(목) 점검 후 '가을맞이 영웅 패스' 이벤트에서 발생한 오류로 인해 이벤트 참여에 불편이 있었던 점에 대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
특별 의뢰를 추가로 제공해 드립니다.
구분의뢰 이름의뢰 완수 조건진행 가능 횟수보상
특별 의뢰 | [보너스] 5분 접속 유지 시 300pt! | 게임 5분 접속 | ID 당 1회 | 영웅 패스 경험치 300 |
문제 현상 및 점검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heroes.nexon.com/common/postview?b=4&n=1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