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파티 매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사구함] [완료]헬사대 6인 고정팟에서 멤버를 찾습니다.

Yuinael
댓글: 2 개
조회: 4186
2022-10-09 14:05:15
안녕하세요.
4년 차에 접어든 헬사대 고정팟에서 헬로르, 헬브리, 헬라우라 3종을 함께 도실 수 있는 분을 2명 더 찾습니다.

저희 파티는 연휴에도 일정 변경 없이 출항하고
평소 4~6인으로 클리어할 정도로 헬사대를 즐기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즐겁고 배려하는 분위기를 지향하는 곳입니다.
일신상의 이유로 멤버에 변경이 생겨 새로운 멤버를 찾습니다.
상세한 조건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공격력 50k 이상(vvip, 온천, 파르홀론 등 버프 제외), 추피 6400 이상, 크리 230 이상이신 분
-스펙은 헬라우라 기준입니다.

2. 매주 화/수/목 밤 10시에 꾸준히 접속하셔서 1시간씩 시간을 내실 수 있는 성실한 분
-집안일, 야근, 건강 문제 등 중요한 개인 사정은 감안해 드리며, 성실함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3. 헬사대 6인 출항이 괜찮은 분
-헬라우라 외에는 평소 6인으로 출항하며, 조건이 맞으면 5인 이하로도 클리어하고 있으므로 출항 인원수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4. 파티에 지원한 캐릭의 라우라, 브리지트, 발로르 3종의 노멀 모드의 숙련도가 높은 분
-파티에 지원한 캐릭으로 일사대 1~2인 클리어는 수월하셔야 하며, 특히 게오바나 즉사기 등의 주요 패턴에 대한 대처는 능숙하셔야 합니다. 종종 이런 부분이 미숙한데 지원하는 분들이 계셔서 첨언합니다.

5. 파티에 지원한 캐릭+무기의 플레이 기간이 1년 이상인 분
-모집 요건에 맞는 숙련도를 쌓은 캐릭을 두고 다른 캐릭이나 무기로 지원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 첨언합니다.

6. 파티원을 배려하는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 분
-출발 전에 그날 파티 상황을 반영한 브리핑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실 수 있어야 합니다.


인원수를 줄여서 클리어하는 만큼 다양한 부분의 숙련도를 조금 더 면밀히 살피고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저희 파티는 헬사대를 마음 편히 오래 즐기고자 하시는 성실한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하고 있습니다.
지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결정에 대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일대일 면담을 거친 뒤 일주일간의 체험 기간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w 유이나엘로 귓 주시거나 오픈 카톡(https://open.kakao.com/o/sZXEETpb)으로 연락 주세요!

Lv22 Yuinae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