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벨은 쓸데없이 나뉘어진 스킬들도 좀 통합해주면 좋겠네여

아이콘 냉대
댓글: 6 개
조회: 519
추천: 1
2015-05-27 22:27:35
크로스/크로스더블 -> 얘네는 사실상 같은 스킬인데..

슬립어웨이/백래쉬 -> ap를 그렇게 많이 먹진 않지만 딱히 분리시켜둘 이유도 없음;

게일시리즈 -> 그냥 추가타들인데 굳이 2개로 나눠둘 필요가 있는지..

쓸만한 액티브나 좀 추가해줬으면 좋겠네여
(버섯국같은 핵폐기물 말구;;)

Lv72 냉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