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글레이브 마스터리
무기 마스터리입니다.
사진이 없어서 미안합니다.
솔직히 사진 필요 없잖아요.
그래서 사실 미안하지 않습니다.
사용할 무기에 맞추어 찍어주시면 됩니다.
F랭크 8레벨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2스톤의 무게 감소
E랭크 8레벨/30AP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4스톤의 무게 감소
D랭크 8레벨/90AP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6스톤의 무게 감소
C랭크 10레벨/120AP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8스톤의 무게 감소
B랭크 10레벨/150AP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10스톤의 무게 감소
A랭크 20레벨/180AP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12스톤의 무게 감소
9랭크 30레벨/360AP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16스톤의 무게 감소
8랭크 36레벨/540AP 배틀글레이브 무기 착용시 19스톤의 무게 감소
천격
린의 1타 스매시입니다.
창 뒤로 올려친 뒤 창날로 올려칩니다.
2타째에 몬스터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히어로 모드에서 네임드 몹을 띄우는데 주로 사용합니다.
발동 속도가 빨라 PVP에서도 주로 쓰는 것 같지만, PVP를 잘 안 하기에 패스...
F랭크 15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15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레벨/13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레벨/1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레벨/21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레벨/2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파진
린의 2타 스매시입니다.
전진하며 가로로 베기 때문에 소수의 적 상대로 좋습니다.
움직임이 빠른 보스전에서 낙화를 넣기 위해 자주 쓰는 스킬입니다.
패치를 통해 데미지가 소폭 상승했습니다.
D랭크 이상 배우면 추가타인 섬격창을 배울 수 있습니다.
F랭크 5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레벨/5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15레벨/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20레벨/9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25레벨/11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비류
린의 3타 스매시입니다.
회전하면서 넓은 범위에 공격을 가합니다.
범위가 넓기 때문에 일반몹 제거에 효율적입니다.
패치를 통해 데미지가 소폭 상승했습니다.
D랭크 이상 배우면 추가타인 환류창을 배울 수 있습니다.
F랭크 18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18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18레벨/13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30레벨/1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34레벨/21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38레벨/2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뇌전
린의 4타 스매시입니다.
몸을 비틀며 바닥으로 내려찍는 전방 공격입니다.
전진하는데다 전방으로 내려치기에 타점이 상당히 멉니다.
2, 3타 스매시에 비해 쓰는 일이 적습니다.
D랭크 이상 배우면 추가타인 천뢰창을 배울 수 있습니다.
F랭크 32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32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32레벨/13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40레벨/1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45레벨/21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50레벨/2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낙화
린의 핵심 스킬이자 꽃입니다.
낙화는 특정 스킬로 공격했을 때 적에게 생기는 표식입니다.
낙화가 생긴 적은 몸에서 빛이 나게 되고
낙화를 터트림으로서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고 스테미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진 낙화란 것이 있는데 나중에 따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낙화 스킬은 낙화가 터질 때의 데미지를 의미합니다.
낙화 스킬과 적에게 낙화가 생길때의 데미지는 관계가 없습니다. 이건 추가타의 스킬과 연관됩니다.
- 낙화는 보스급의 몬스터에게만 적용됩니다.
보스와 중간보스에게 적용되며, 히어로 모드의 네임드 몹에게도 적용되고 가끔가다 오거 워리어같은 몸집이 큰 녀석도 적용됩니다.
- 한 적에게 최대 10개의 낙화를 남길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한 대상에게만 낙화를 넣을 수 있었지만,
패치로 인해 다수의 적에게 낙화를 넣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다만 아이콘의 낙화 갯수는 가장 많은 낙화가 찍힌 적의 낙화 수로 표시됩니다.
낙화가 10개가 되면 적에게 박힌 낙화가 더욱 빛이 납니다.
- 생성된 낙화는 60초가 지나면 사라집니다.
하지만 새로운 낙화가 만들어지면 기존의 낙화와 함께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내 낙화는 파티원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죄다 보이게 되면 린이 많을 경우 보스의 후광으로 가..가버렷!
- 가끔가다 노란색 낙화가 생길 때가 있습니다.
진 낙화입니다. 나중에 따로 설명합니다.
- 내가 죽어도 내가 남긴 낙화는 지속됩니다.
하지만 죽던 살던 60초가 지나면 낙화는 사라집니다.
- 스태미나 회복은 랭크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랭크 회복량 * 터지는 낙화의 수] 만큼 회복되며, 낙화 10개가 터지면 모든 스테미나가 회복됩니다.
- 10개를 모아 터트리면 적이 경직됩니다.
그러니 왠만하면 다 모아서 터트립시다.
- 낙화가 터질때의 데미지는 스매시 마스터리와 관련이 없습니다.
낙화판정은 스매시가 아닙니다. - 피묻은사슴 (2014, 1, 13)
패치로 인해 스매시 마스터리의 적용을 받게 되었습니다.
- 낙화를 몇 개 넣었는지 알고 싶다면?
적 몸에 빛을 하나씩 셀 수도 있겠지만 낙화 버프를 보면 현 낙화의 수가 적혀 있습니다.
위 버프 아이콘을 보면 현재 총 세 개의 낙화가 들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죠.
낙화 4개가 박힌 파인애플머리 아저씨 / 낙화 1개 진 낙화 3개가 박힌 싱글남
F랭크 12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스테미나 4 회복
E랭크 16레벨/9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스테미나 6 회복
D랭크 20레벨/18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스테미나 8 회복
C랭크 36레벨/2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스테미나 8 회복
B랭크 44레벨/36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스테미나 8 회복
A랭크 52레벨/4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스테미나 10 회복
개화
전방에 장풍을 쏩니다. 기공장!?
적의 몸에 있는 낙화를 터트릴 수 있습니다.
낙화를 터트리는 세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나머지 두 개가 액티브 스킬이기 때문에 개화로 터트릴 때가 더 많습니다.
처절하게 짧은 리치를 가지고 있었으나 패치를 통해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개화 스킬은 낙화의 데미지와 무관합니다.
단순히 장풍의 데미지만 의미합니다. 개화 올린다고 낙화시 데미지가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 적에게 낙화가 있다면 잡기보다 우선합니다.
잡기와 버튼을 공유하기 때문에 적에게 낙화가 있다면 물건을 들지도, 코어를 뜯지도 못합니다.
테스트 시기에 보스 바로 앞에서 코어를 뜯을 때가 많아 본 서버 넘어오면서 수정된 사항입니다.
F랭크 12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16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레벨/13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레벨/1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레벨/21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레벨/2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섬격창
2타 스매시인 파진의 후속타입니다.
파진 이후 전방을 향해 짧게 찌르며 낙화를 남깁니다.
패치를 통해 데미지가 소폭 상승했습니다.
파진을 D랭크 이상 배워야 수련이 가능해집니다.
섬격창을 C랭크 이상 수련하면 강화 공격이 가능해지며 진 낙화를 남길 수 있습니다.
- 리치가 짧았으나 상향되었습니다.
포크로 찌르는 수준에서 그나마 창으로 찌른다고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찌르는 이펙트 역시 커졌습니다.
과거 리치가 짧았을 당시의 테스트 서버 영상으로 3추가 아깝지 않은 영상입니다.
[린 햄보칼수가없어] - 발컨의황태자 2014-01-02
- 강화 공격과 진 낙화
섬격창을 C랭크 이상 올린 후 타이밍을 맞추어 때리면 강화 공격이 나가게 됩니다.
이 강화 공격이 일반 섬격창에 비해 30% 증가한 데미지로 적용되는 것이며
강화 공격으로 생성된 진 낙화가 터질 때의 데미지는 일반 낙화에 비해 20% 증가한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즉, 진 낙화가 30%가 아니라 추가타의 강화 공격이 30%입니다.
- 강화 공격의 성공 여부
보스급의 적은 진 낙화가 남기 때문에 강화 공격이 성공 여부를 쉽게 알 수 있고,
일반 적의 경우 데미지 자체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노란색 데미지가 뜨면 강화 공격이 들어간 겁니다.
F랭크 5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레벨/5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15레벨/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20레벨/9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25레벨/11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환류창
3타 스매시인 비류의 후속타입니다.
비류와 환류창이 넓은 범위를 공격하기에 여러 마리의 적 상대로 가장 많이 쓰입니다.
패치를 통해 데미지가 소폭 상승했습니다.
비류를 D랭크 이상 배워야 수련이 가능해집니다.
적에게 낙화를 남길 수 있습니다.
환류창을 C랭크 이상 수련하면 강화 공격이 가능해지며 진 낙화를 남길 수 있습니다.
- 섬격창과 데미지 공식이 동일합니다.
환류창을 C랭크 이상 올린 후 타이밍을 맞추어 때리면 강화 공격이 나가게 됩니다.
이 강화 공격이 일반 환류창에 비해 30% 증가한 데미지로 적용되는 것이며
강화 공격으로 생성된 진 낙화가 터질 때의 데미지는 일반 낙화에 비해 20% 증가한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즉, 진 낙화가 30%가 아니라 추가타의 강화 공격이 30%입니다.
- 강화 공격의 성공 여부
섬격창과 마찬가지로 노란색으로 데미지 표시가 되며 진 낙화가 남습니다.
F랭크 24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24레벨/9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24레벨/17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30레벨/22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35레벨/27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40레벨/32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천뢰창
4타 스매시인 뇌전의 후속타입니다.
뇌전의 막타를 전진하면서 한번 더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뇌전를 D랭크 이상 배워야 수련이 가능해집니다.
적에게 낙화를 남길 수 있습니다.
천뢰창을 C랭크 이상 수련하면 강화 공격이 가능해지며 진 낙화를 남길 수 있습니다.
- 섬격창, 환류창과 데미지 공식이 동일합니다.
천뢰창을 C랭크 이상 올린 후 타이밍을 맞추어 때리면 강화 공격이 나가게 됩니다.
이 강화 공격이 일반 천뢰창에 비해 30% 증가한 데미지로 적용되는 것이며
강화 공격으로 생성된 진 낙화가 터질 때의 데미지는 일반 낙화에 비해 20% 증가한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즉, 진 낙화가 30%가 아니라 추가타의 강화 공격이 30%입니다.
- 강화 공격의 성공 여부
섬격창, 환류창과 마찬가지로 노란색으로 데미지 표시가 되며 진 낙화가 남습니다.
- 남기는 낙화는 두 개
천뢰창은 4타 스매시 추가타답게 낙화를 두 개 남깁니다.
따라서 진 연계 베기가 있었다면 총 네 개의 낙화를 남기게 됩니다.
- 천뢰창의 범위
위 이미지처럼 초창기에는 범위가 좁아서 말뚝딜 외에는 사용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이후 패치를 통해 범위가 크게 증가하였지만,
모션의 범위가 아니라 낙화가 잘 새겨지지 않는 판정 문제가 조금 있습니다.
패치로 변경된 천뢰창의 범위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4타 범위 스샷] - 이니시엘라 2014-02-19
F랭크 42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42레벨/9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42레벨/17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50레벨/22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54레벨/27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58레벨/32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연풍
린의 회피기입니다.
듀블벨라의 모먼트 리프 모션과 비슷합니다.
D랭크 이상 수련시 추가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회피 효과가 좋습니다.
F랭크 1레벨 무적시간 0.25초, 스테미나 15소모
E랭크 1레벨/30AP 무적시간 0.28초, 스테미나 14소모
D랭크 1레벨/50AP 무적시간 0.32초, 스테미나 13소모
C랭크 16레벨/70AP 무적시간 0.35초, 스테미나 12소모
B랭크 18레벨/90AP 무적시간 0.38초, 스테미나 11소모
A랭크 20레벨/110AP 무적시간 0.42초, 스테미나 10소모
연풍참
회피기인 연풍 이후의 후속타입니다.
180도 범위를 베어버리며 공격방향은 정할 수 있습니다.
연풍을 D랭크 이상 수련해야 배울 수 있습니다.
F랭크 36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36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36레벨/13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48레벨/1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52레벨/21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56레벨/2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비상천
연풍참 이후 올려베기를 실시합니다.
패치로 히트 범위가 약간 증가하였습니다.
히트시 적에게 낙화를 남기지만 진 낙화는 남길 수 없습니다.
연풍참을 D랭크 이상 수련해야 배울 수 있습니다.
F랭크 42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42레벨/9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42레벨/17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50레벨/22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54레벨/27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58레벨/32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돌풍
0타 차지 스매시입니다.
린의 0타 스매시는 전방 찌르기지만, 차지를 하면 돌풍이 나가게 됩니다.
차지 속도와 반비례로 스태미너가 소모되며 차지한 만큼 전진하며 찌르기를 하게 됩니다.
달리면서 돌풍도 가능합니다.
- 돌풍으로 적을 정확히 찌르면 연계 베기라는 버프가 생깁니다.
연계 베기는 보스에게 낙화를 남기는 공격을 할 경우 두 개의 낙화가 생기게 만듭니다.
연계 베기의 지속시간은 무제한이지만,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사라집니다.
연계 베기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 돌풍에서 평타 3타가 이어집니다.
돌풍을 사용하고 평타를 누르면 1타가 아닌 3타가 나갑니다.
과거에는 2타로 이어졌지만, 패치로 인해 3타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돌풍 - 평타 - 스매시 - 환류창 과 같은 순서가 이어집니다.
F랭크 18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24레벨/9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레벨/18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레벨/2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레벨/36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레벨/4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섬풍
섬풍은 린의 제자리 회피기입니다.
섬풍은 벨라의 백 래쉬와 비슷한 모션을 보여주지만 후방으로 더 많이 이동합니다.
적이 섬풍에 맞으면 연계 베기를 얻고,
공격을 맞맏아치면 쾌속이라는 버프도 얻게 됩니다.
쾌속은 따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섬풍과 연풍
섬풍을 배우기 전에는 제자리에서 회피를 해도 연풍이 나가지만,
섬풍을 배운 이후에는 방향키와 회피를 함께 눌러야 연풍이 나갑니다.
- 섬풍의 범위
섬풍으로 맞받아치는 적의 공격은 360도 전 범위의 공격입니다. 뭐 이제 벨라 크로스도 전방향이니...
- 투사체에 대한 섬풍
섬풍은 적의 투사체 역시 받아칠 수 있습니다.
F랭크 30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스테미나 20소모
E랭크 30레벨/9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스테미나 18소모
D랭크 30레벨/17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스테미나 16소모
C랭크 35레벨/22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스테미나 14소모
B랭크 40레벨/27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스테미나 12소모
A랭크 45레벨/32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스테미나 10소모
백화난무
백화난무는 자기 버프 스킬입니다.
요구 SP는 1000으로 사용시 몸에 빛이 나면서 백화난무 버프가 생성됩니다.
- 백화난무는 액티브 스킬들의 쿨타임을 무효화합니다.
백화난무 상태에서 쿨타임 없이 같은 액티브 스킬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P가 천천히 소모됩니다.
SP가 완전히 소모되면 백화난무가 사라집니다.
- 백화난무 상태에서는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적의 방해를 받지 않고 공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적의 특수한 공격 외에는 체력 대신 SP가 소모됩니다.
- 연풍이 무적상태가 됩니다.
F랭크 40레벨 초당 SP22소모, 피격시 SP94소모
E랭크 40레벨/90AP 초당 SP21소모, 피격시 SP90소모
일섬
점프하여 전방을 향해 창을 내려찍는데 이후 땅에서 불꽃이 전진하면서 세 번 올라오게 됩니다.
패치를 통해 사거리가 증가하였고, 개화를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50의 SP가 소모됩니다.
- 백화난무 상태에서 일섬은
SP의 소모량이 100으로 감소하고, 공격력이 20% 하향되며, 쿨타임이 사라집니다.
F랭크 30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12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삼연섬
정면으로 세 번 찌른 뒤 전진하며 깊숙히 찌르는 기술입니다.
마지막 찌르기는 방향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SP375를 소모합니다.
- 백화난무 상태에서 삼연섬은
SP의 소모량이 150으로 감소하고, 공격력이 20% 하향되며, 쿨타임이 사라집니다. 또한 마지막 찌르기를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연섬은 낙화를 최대 3개까지 진 낙화로 변화시킵니다.
최초 3번 창을 찌를 때 정확히 적을 창 끝에 맞추면 적의 낙화가 최대 3개까지 진 낙화로 변화합니다.
삼연섬을 통해 적의 낙화 3개 중 2개가 진 낙화로 변하는 모습
F랭크 28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32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화접무
제자리에서 창을 좌우로 흔드는 기술입니다.
창시타의 3타 스매시를 떠올리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리치가 짧으니 주의 바랍니다.
요구 SP는 250입니다.
- 백화난무 상태에서 화접무는
SP의 소모량이 100으로 감소하고, 공격력이 20% 하향되며, 쿨타임이 사라집니다.
F랭크 36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40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44레벨/13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48레벨/17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52레벨/21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56레벨/25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멸화참
멸화참은 전방에 기 같은 것을 내뿜는 공격입니다.
750의 SP를 요구하며
적이 낙화를 가지고 있었다면 낙화를 터트립니다.
- 백화난무 상태에서 멸화참은
현재 보유한 SP를 모두 소모하면서 그 양에 비례해서 데미지를 주며, 대상을 경직시킵니다.
F랭크 55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55레벨/9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
D랭크 60레벨/170AP 데미지 20% 증가, 다운 기회 4% 증가
C랭크 64레벨/220AP 데미지 25% 증가, 다운 기회 5% 증가
B랭크 68레벨/270AP 데미지 30% 증가, 다운 기회 6% 증가
A랭크 70레벨/320AP 데미지 35% 증가, 다운 기회 7% 증가
비연격
전방의 적을 베어버리는 기술입니다.
스매시 키를 눌러 최대 2회 추가 공격이 가능합니다.
총 세 번의 타격으로 최대 3개의 낙화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필요 SP는 250이며 추가타까지 사용하면 총 500의 SP가 소모됩니다.
- 백화난무 상태에서 비연격은
SP의 소모량이 150으로 감소하고 추가타시 총 SP250을 소모합니다.
공격력이 20% 하향되며, 쿨타임이 사라지고 낙화 대신 진 낙화를 입히게 됩니다.
F랭크 48레벨 데미지 10% 증가, 다운 기회 2% 증가
E랭크 54레벨/30AP 데미지 15% 증가, 다운 기회 3%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