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끔 템셋등 질문하는 아리샤 유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어느쪽이 안그래도 없는돈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해서 인벤으로 오게되었습니다.

*현재 스펙입니다.*(버프는 달려랑 입욕제//pc방은 제가 집에선 하는일이 없어서 그냥 상시버프입니다.)
질문은 크게 3가지 입니다.
1. 방어구 / 악세사리 무엇을 먼저해야하는가
대부분 제가 들은소리는 무기 >>>>>>>> 방어구 >>>> 그외부위
이렇게 들었는데, 이번에 아예 방어구는 전부 듀라한으로 맞추려고 합니다. 듀라한기준으로 현재 12강 껍데기가 약 3500~5000정도 됩니다. 저렴한부위 두부위=인챈 발려있는 악세 1 정도 된다고 요즘 시세보면 생각됩니다. 다행히 제가 종이운이 아예없는 편은아니라서 약 보름에 평균 5000정도를 모으는 것 같습니다. 약 3주정도를 시즌3를 돌면 껍데기 두부위 혹은 악세1 정도를 맞출수 있습니다. 사실 순회를 도는게 가장 시간도 절약되고 편리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제가 추피 3000이 안되서 노공제를 다녀야되는데 노공제 순회모집은 워낙 빠르게 차다보니 대부분의 레이드를 그냥 하나하나 방 들어가서 도는편입니다. 보시다시피 제가 밸런스와 공속이 낮습니다. 밸런스가 만밸이였다면 거의 망설임없이 방어구 인챈부터 했겠으나 아쉽게도 밸런스가 워낙낮은 상황이라 고민이됩니다. 공속을올리려면 신속을 귀걸이등 악세에 발라야 하는데 그러자니 밸런스가 워낙낮은데 신속을 바를 수는 없는 그런상황입니다. 방어구를 맞춘다면
냉정/열의 머리
시간/보호 상의
냉정/열의 다리
흐느/메아 발
흐느/메아 손
인챈트는 이렇게될 예정이며 악세를 맞춘다면
반지 - 귀걸이 - 브로치 - 벨트 순으로 맞출 생각입니다. 반지랑 벨트 또한 그냥 적당히 아메벨트/심괴에서 죽열발린걸살지 아니면 처음부터 엔드템으로 절망/혹한을 살지도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목표스펙 도달 조건 필수요소 질문드립니다.
목표 스펙은 30k 230정도입니다. 현재 버프빼면 24.8k에 크밸은 206입니다. 일단 이 목표스펙을 달성하는걸 우선적으로 삼고있는지라 우선순위좀 매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15강 90제 이상은 아쉽게도 여건이 안될거 같습니다.)
3. 타이틀작
제가 만렙분들 인포를 눌러볼 때마다 느끼는 점이지만 제가 남들보다 타이틀이 상당히 많이 없습니다. 타이틀중 종종 스텟이 붙어있는건 알고 있습니다만 큰 영향은 없을 것 같아서 현재 타이틀은 거의 신경을 꺼둔 상태입니다. 슬슬 타이틀도 따두는게 좋을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