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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헤게에 도움을 구합니다.

아이콘 목회자
댓글: 2 개
조회: 704
추천: 48
2016-01-29 18:33:11
  저는 어제 실시간 제보 게시판에


위의 글을 올렸습니다.

주 내용은 무기 강화로 얻는 추가피해의 효과가 절반의 캐릭터는 딜링 사이클에 100% 반영되는 반면 린과 헤기를 위시한 나머지 절반의 캐릭터는 추가피해의 효과를 제대로 얻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추가피해에 한하여 살펴보면 

린이 15강 무기를 가진다 한들 타캐릭터의 9강 무기에 준하는 수준이며

헤기 역시 15강 무기라 하더라도 실질 효과는 약 11강 무기에 준합니다.
당연히 15강이 아니라면 채 11강에도 못 미친다는 뜻이 됩니다.




제 주장에 반대하는 분들은 그냥 낙화와 환영의 조각에만 추피 적용하는 것으로 만족하라며 타협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허나, 헤기는 비단 환영의 조각만 추가피해가 적용된다고 해서 100% 적용받는 것이 아닙니다.


평타를 항상 전부 맞춰야 하는, 평타가 강제되는 헤기에게 평타에 추가피해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문제는 매우 큽니다.






 저는 타협하고 싶지 않습니다. 옳고 그름에는 타협이란 존재할 수 없습니다. 똑같이 강화의 리스크를 지니고 자캐를 위하여 강화의 위험을 무릅쓰거나 그에 준하는 대가를 치르고 무기를 구했음에도 그 영향력이 타캐릭터에 현저하게 못 미친다는 사실은 자명합니다.

단지, 린의 상향만을 바란다면 입을 다물고 있겠지만 저는 캐릭터간 불평등을 해소하고자 위의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타협이 아닌 관철, 안주가 아닌 도전이 필요한 때입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건의사항 게시판에 링크로 대신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영전 건의사항 게시판 링크입니다.

여기에 가셔서 


추가피해 불균등 문제


이 글의 링크를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의견이라는 점이 어필되어야 합니다. 그냥 유저 하나가 수많은 유저들 속에서 바란다 게시판에서처럼 콩나물 시루마냥 빽빽한 의견 가운데 내놓은 의견 중 하나로 멈추면 이 방안의 필요성이 개발자에게 닿지를 못합니다.


게임하려고 로그인 하시면서 건의사항 게시판 가셔서 본문에 많이 적으실 필요없고 위 링크만 복붙하셔도 됩니다.



여러분, 저를 도와주세요.

여러분, 헤기를 도와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노력 하나 하나가 모여서 헤기에게 큰 힘이 됩니다.

Lv82 목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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