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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에 이비로 게임시작 후 5년동안 접었다가, 헤기 캐릭터 하나만 보고 2017년에 복귀해서 지금까지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헤기 2차 무기는 개발이 늦어지거나 개발을 중단하신 상황인 것 같으니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다만 스태미나 회복이 너무도 불편한캐릭터를 밸런스 패치 공지에서 아예 배제하신 것 같아 건의드립니다.
다른 것을 모두 제하더라도, 밸런스 패치에서 헤기의 치명적인 단점인 스태미나 회복, 이 한 가지라도 꼭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당장 제가 알고 있는 다른 캐릭터들과 비교해봐도 차이가 심합니다.
델리아 기백 버프는(**스테미나 회복기는 아니지만) 차징 스킬 한번에 바로 다시 켤 수 있고, 몇대 맞는다고 해도 바로 꺼지지는 않습니다.
그림덴은 sp를 한번만 쓰면 몇분동안 무한대로 회피하면서 스테미나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낫비도 sp로 스테미나를 대폭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현재 헤기는 단 "1대" 맞으면 스태미나 회복 버프가 바로 꺼지고, 또 30초동안 아인라허처럼 플레이를 해야 회복이 됩니다. 포션 외엔 다른 방법도 없고 결사대에선 포션도 못 씁니다.
생존기가 회피밖에 없는 캐릭터인데 스테미나까지 부족하니까, 안 그래도 강하지 않은 캐릭이 딜량이 더 부족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 SP를 소모해서 스테미나를 회복할 수 있게라도 해주시거나
- 델리아처럼 피격 몇대까지만 버프가 꺼지지 않도록 좀 '봐주시거나'
- 스테회복기인 '임펄스 리전' 스킬을 이비처럼 전체 플레이어에게 적용시켜주시거나(사실 이 장판 스킬도 스테미나 회복도 크게 안되고 보스가 뛰어가버리면 쓸모가 없습니다...)
- 또는 그 외 아인라허 플레이 말고 현실적으로 스테미나를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정말 버그였던 것인가 ㅜ그럼 헤기가 딜이 잘 나오는 곳이 한군데도 없네요..ㅎ)
몇개월간 헤기로 지겹도록 순회를 다니면서 느낀거지만, 딱 한번 헤기가 딜이 잘 나오는 곳이 있습니다.
브라하와 에스시더입니다.
이 두 보스의 공통점이라면, 한 곳에 못 박혀있고, 앞만 보고 있다는 점입니다.
한곳에 못박혀서 앞만보고 때리는 보스면 헤기가 1) 임펄스 리전으로 스테미나도 회복하고 2) 조금만 컨트롤 조심하면 피격도 안 맞고 3) '판타즈마 슬래쉬'로 지속딜 박아 놓고 4) 안전하게 '익스팅션 로어' 스택도 쌓을 수 있습니다.
이 두 보스에서만 딜이 잘 나온다는 것이 역으로 헤기라는 캐릭터가 가진 단점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두 보스를 제외하고는 맵 전체를 움직여가며 플레이를 해야하는 게 대부분이고, 보스가 모든 방향으로 움직이니까 회피도 더 많이 해야합니다...
덧,
사실 스테미나 회복이 가장 시급한 사안이지, 스테회복 외에도 고칠점이 정말 많지만 여기에 다 열거하진 않았습니다.
다른 헤기분이 쓰신 게시글, 이미 보셨을 수도 있겠지만 링크로 재청합니다.
http://www.inven.co.kr/board/heroes/4418/26245
늘 컨텐츠 개발로 고생이 많으신거 알지만... 부디 다른 캐릭터의 치명적인 버그나 약점 정도는 잊지 않고 꼭 뒤돌아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안된다면 다음 밸런스 패치때도 좋으니 꼭 우선순위에 넣어서 고쳐주십시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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꽐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