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지컬적인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론 모든 결사대는 '체력비례고정피해'를 추가해서 액션프리미엄으로 게임을 추구하고, MMORPG식 고인물 노패턴 맞딜구도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막 몇십만원 키트 구매한 뉴비들도 시도해보면서 좌절감도 느끼고, 때로는 성공의 성취감도 맛봐야하는데, 게임이 너무 MMORPG식으로 흐르네요.
무작정 노가다해가면서 골드벌어서 모든 템 다갖추고 깨버리면 성취감을 박탈당한 느낌입니다.
헤딩파티나 시도파티들도 있어야 하는데, 새로시작하는 사람들이 없으니 그런걸 수도 있겠죠?
플레이어를 평가할때, '저사람 아이템 장난아니네, 랭커인가봐' 가 아닌 '와 저사람 컨트롤 겁나 잘하네 ㅋ프로인듯'가 됏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