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 싱글로 잠깐 굴려보면서 느낀점 조금 적어봅니다.
1. 반격 시 SP 20 획득 체감 굉장히 좋습니다. SP 수급 잘되는 게 보여요. 솔로잉이라 그런지 반격 이후 2타부터 시작하는 건 사용한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2. 로즈 크러시는 생각보다 체감 좋지 않았습니다. 투혼에 적용되는 공속, 스테회복, 방어력 증가는 이전이랑 동일해서 결국 시간 다 되면 중간에 꺼지고 예리함만 지속 시간이 갱신 되는데 위스퍼링에 갱신 기능 넣어줬을 때처럼 무한 유지가 안되네요. 하다 보면 예리함도 중간에 꺼집니다.
3. 스매시 이후 슈팅스타 입력 대기 구간 회피 판정 생겼는데 이슈스는 회피 구간이 너무 짧아서 피해지는 패턴 거의 없고 라슈스는 입력 대기 구간이 길어서 패턴 피해지기는 하는데 평타 예열이 너무 오래 걸려서 쓰기 힘드네요. 회피 구간 생긴거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패치내역만 봤을 때 되게 잘 된 것 같았는데 막상 테섭 가서 해보니 생각보다 좋은 느낌은 아니네요. 결사대나 시공같이 호흡이 긴 전투에서 DPS 상승 시키는 게 목적이라고 했는데 로즈 크러시는 상시 유지가 안되고 회피 구간 활용 하기는 힘들 것 같아서 이대로면 본섭 넘어와도 DPS 큰 차이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