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규버프스킬 "로지스리벤지" 개인적인 고찰

아이콘 청명종사
댓글: 3 개
조회: 2575
추천: 3
2024-12-02 13:04:03
지난 델리아 밸패에서
'로지스리벤지(가드 성공시 이슈스 or 라슈스 1회데미지 30%증가, 버프 지속 시간 20초)'가 패치되어,
델리아 특유의 느린 공속과 주력딜인 이슈스나 라슈스를 쓰기 위해서 예열 시간이 타 캐릭터 대비 굉장히 길기 때문에 매우 빠른 공속을 가진 보스나, 움직임이 빠른 보스, 피격 되면 안되는 던전 등(결사대, 시공 등) 에서
델리아의 전투력 출력량이 일반적인 던전에 비해 지나치게 떨어지는 문제를 상당히 완화 시켜 주는 데 큰 도움이 되었고, 무지성 막딜 보다는 운용의 묘미를 상당히 살려낸 좋은 스킬 패치였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시공 같은 던전에서의 파티플레이에서는 여전히 전투력 출력 격차만 어느 정도 줄어 들었을 뿐.
어차피 여전히 전투력 출력면에서는 타 클래스들에 비해서는 약캐 축에 속하며, 
동급 스펙 대비해서는 "조금 좋아지긴 했지만, 어차피 6~8등이다"라는 말 같은 유저들의 소감이 있다는....
 
로지스 리벤지에서 조금 아쉬운 면이 있었다면,
[1] 보스들의 컷신이 생기는 경우, 지속시간 20초로는 컷신이 끝날 때까지 버프 유지가 힘든 문제가 있어서,
지속시간을 20초->30초로 늘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이고.

[2] 매우 빠른 공속을 가진 보스나, 움직임이 빠른 보스(점멸 포함)에서는 이슈스나, 라슈스를 로지스리벤지 버프를 받을 때 마다 꼬박꼬박 이슈스 or 라슈스를 때려 박기가 상당히 어려운 경향이 없지 않아 많은 듯 합니다.
이를 보정해주기 위해서,

'로지스리벤지' 버프의 중첩 단계를 만들어서 
<1단계> 증댐30%
<2단계> 증댐45%
최대 <3단계> 증댐60%(다단 히트도 적용) 적용까지 생각해 봤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Lv85 청명종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