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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생각해보니 미리개선안들이 전부 테사한테 도둑맞은 기분입니다.

들파안
댓글: 15 개
조회: 1663
추천: 24
2021-01-30 02:34:15
인간상태에서 3-4스택 용의 흔적 터트리는 반격공격시 드레이커스 오러 1개 생성
5스택 용의흔적 터트릴시 드레이커스 오러 2개 생성

예전에 제가 쓴 개선글 중 하나인데 이런 비슷한 개념이 미리를 개편하는게 아닌 테사에게로 간듯하네요
테사가 강화표식 터트린만큼 보석회복이니;;

그리고 또 웃긴게 예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많은 미리분들이 안세스터스류 스킬 사용해도 오러차는거 시간초기화 하지말아달라고 얘기가 많았고, 흔적피격당해도 안사라지게 해달라는 건의가 많았었는데
테사는 보석들어가는 스킬쓰던말던간에 보석차는 시간 초기화 안되고 피격당해도 표식이 없어지진 않잖아요;

미리분들이 건의하던거를 토대로 테사가 컨셉만 다르게 해서 신캐로 나오고 성능조차 미치도록 좋아서
테사 발로르 솔플 영상보다가 화가나서 끄적여 봅니다;;


적어도 수내에서 용변신 손실이라도 없게
용변신on/off나
컷신도중에는 용변신지속시간이 흐르지 않는다던가 라는 개선을 해주면 안되는걸까요

미리 진영변신? 전 캐릭 통틀어서 가장 쓰레기 효율을 가지고 있을겁니다 아마두요..(sp수급증가스킬이 사라지면서)

일단 왜 미리가 진영변신 제일쓰레기인인지 모르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서 간략히 알려드리자면
1. 용변신이 진영변신 도중에 안됨
2. sp수급을 위해서 평타 스매시와 윌스 자동으로 충전되는거를 통해 흔적을 쌓고 터트려야하는데 이 흔적이란게 피격된 횟수만큼 차감됨 = 진영변신스킬중 맞딜에 최적화할수 있을만한 서서버티기확률증가 스킬이 무의미 해진다고 봐야함과 동시에 피격0을 목적으로 완벽한 플레이를 해야함 - > 그러기 위해서는 평타와, 회스평 컨트롤을 해야함
 
사실 진영변신하고 이 생쇼를하는게 애초에 말이안됨 sp수급증가스킬 있었을떈 적어도 무한브레스는 가능했어서 이런꼴은 아니였음.. 적어도 맘편하게 진영변신해도 완벽한공명으로 바꿔주던가 공명도 신경써야함;;

진영+용 중첩변신? 해주면 좋겠죠 근데 해주면 너무사기니까 패쓰하고
적어도 
인간상태에서 3-4스택 용의 흔적 터트리는 반격공격시 드레이커스 오러 1개 생성
5스택 용의흔적 터트릴시 드레이커스 오러 2개 생성
이라는 제 개선안이 적용되면 sp와 오러의 선순환이 반복되면서 캐릭터가 좀더 많은걸 할수있을텐데 정말로 아쉽습니다.

언제까지 진영변신을 붉은 아율론과 배의무덤을 도는데에만 써야하나요? 

솔직히 제 심정을 말하겠습니다. 많은 미리유저분들이 건의하던거 테사가 다 뺏어간거같습니다.

Lv30 들파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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