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기와 회피기가 둘다 있지만 전혀 연계가 안됩니다. 공격 도중 캔슬하기도 어렵구요.
더 유연하게 전환이 되면 좋겠네요.
마나홀은 의도된건지 버그인건지 모르겠는데 현재 빨간 공격들도 모두 회피가 가능합니다. (공간의 지배자?!)
이게 버그였다면 수정되어야 할 부분이고, SP 250으로 발동하는 립 밴 윙클은 지금대로 빨간 공격도 회피되게 놔두거나, 아니면 그냥 삭제하는게 좋아보이는 잉여 스킬로 판단되네요.
스태미나 회복이 되는 기술들이 전무합니다.
가드기에 스태미나 회복이 있다고들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제가 수차례 확인해본 결과 그냥 아예 없습니다.
디바인 실드의 스킬 설명에도 가드를 사용시에 마나가 소모되고 성공시에 일정량의 마나를 재수급 한다고만 되어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도 거의 다 가지고 있는 스태회복이 있긴 있어야 하는데, 다른 몇분들 아이디어도 잘 봤습니다.
제 아이디어는 마나탄을 적에게 명중시킬때 마다 각각의 타격에 20정도씩 소량을, 약화탄을 명중시에 70, 중력탄을 사용하면 명중여부 상관없이 중력 장판이 펴지는 순간 100의 스태미나를 회복하면 어떨까 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탄을 사용하는 모션이 확실히 슈퍼아머가 되어야겠습니다. 마나탄, 약화탄의 사거리도 늘려야 될것 같구요.
무엇보다 스킬 효과가 적용되는 시간에 비해 쿨타임들이 너무 긴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특히 약화탄이라던지.. 약화탄이라던지...
SP 750이 소모되는 루인 스피어의 설명에는 사용 도중에 적에게 공격 받지 않습니다 같은 텍스트로 설명 되어있는데 이것은 타 캐릭터 피오나의 방패 돌진, 리시타의 퓨리 No.7, 듀소벨라의 퀵슬롯 단독발동한 게일 스플리터, 윕 아리샤의 마나 카프라치오? 등의 스킬처럼 빨간 공격조차 씹는 무적판정의 무적기인건데 스킬 발동시에 피격되서 SP만 소모되고 스킬을 사용한 뒤의 쿨타임이 정상적으로 흐르며 스킬 자체는 캔슬되는 버그는 다른 캐릭터들 처럼 존재하고요, 스킬 발동 시에 바닥생성한 마나홀로 들어가서 사라졌다가 마지막에 공중에 마나홀에서 나타나며 다수의 창을 중력 가속도로 꽂는 이 부분이 무적기란 말이 무색하게 빨간 공격은 커녕 적의 일반 공격에도 피격이 일어나며, 피격이되는 순간 그냥 100% 움찔하며 캔슬됩니다. 딜 역시 초반 도트데미지 들어가다가 더는 안박힙니다.
홀딩기도 마찬가지로 처음 다운공격이 성공적으로 들어가서 한참 홀딩을 진행하는 도중에 홀딩이 안된 주변의 다른 적에게 피격이 됩니다.
이것 역시 피격이 된 순간부터 캔슬되고, 데미지도 더이상 안들어가고, 홀딩되었던 적의 다운 시간만 원래대로 유지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부분들은 여기까지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