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작성입니다 양해를..
1. 마나홀
이게 가장 큰 부분인데, 회불기까지 씹어먹는 완전통짜무적..
회불기 자체가 순간적으로 펑 하고 지나가는걸 감안하면 지나치게 고성능이라 너프될거라 예상은 했었네요
(생각보다 더 빠르긴 했지만)
미울의 회피/방어 수단이 넷 인데
(백플립샷도 회피라 치면 다섯이지만)
회피를 아예 지우고 마나홀 을 블링크 비슷한 판정으로, 연속회피 가 힘들면 회피거리를 좀 길게 해서
(지금 마나홀 최대거리가 회피기와 비교해서 어느정도인진 모르겠지만 위에 쓴 블링크 기준으로 1.2~1.5배 정도?)
회피자리에 넣으면 차라리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더하면 마나홀을 회피로 쓰는김에 스태미나 대신 마나소비 라던가
혹은 이래되면 마나 쓸 일이 없어지는데 언니 아리샤 처럼 마탄을 미친듯이 쏴대는 버프를 준다던가..
가드는 뭐 개선을 바라지도 않고...
(해줄거라면 선후딜 정도나)
립 밴 윙클 은 마나홀을 직선거리 회피로 돌리면 당연히 나름의 쓸모가 생길...안생기나...? 쨌든 SP 소모량이나 좀 많이 줄여주고 쿨타임도 한 15초 정도 해주면(스킬각성시 10~11초 되겠군요) 자주나 써먹을거 같고요
2. 스매시
저야 1~4타 스매시를 되는대로 썼습니다만
(1타스매는 주로 시2 크라켄 한테 약화탄 먹이고 퍽퍽퍽퍽 하느라)
메인딜이 2타스매시 였는데 깎아먹어서..
4타스매시가 나쁘지않다 라는 의견도 있으니 이건 퇴근하고 해봐야 알겠지만
그냥 평타부터 스매시까지 딜레이나 줄여주고 후딜에 회피가 가능해졌으면 하네요
(회피를 삭제하고 그 자리에 1번처럼 마나홀을 넣으면 더 좋고..)
3. 스태회복의 부재
이건 제가봐도 문제가 좀 큰데, 마나관리 조금만 하면 모자랄일이 없는데 마나회복(쿨90초) 스킬에 스태 순간회복 이라니...
차라리 여기서 스태회복 지우고
누구말마따나 백플립샷에 스태회복, 제 생각으론 A랭 기준 한 40~50 정도 넣어주면
어차피 특정맵에선 백플립샷 난사하기도 힘들고 뒤로 물러나면서 딜로스 심해진다고 싫어하는 스킬 훨씬 이미지가 좋아지지 않을까요
4. 중력탄
중력탄 거리도 짧고 범위도 좁고 선딜에....
게다가 '중력' 인데 실효과는 역중력(반중력?) 이라니
이거 차라리 단일타겟(약화탄 처럼) 대상으로 쏴서 대상에게 가해지는 중력이 증가 > 행동이 느려짐 하면
호불호야 갈리겠지만 지금보단 훨씬 써먹기 좋을거 같네요
5. 딜링용 액티브 스킬?
얘네는 뭐 거의 쓰질 않으니 잘 모르겠네요
일단 홀딩기가 홀딩도중 다른몹한테 맞으면 풀린다는 소리를 듣긴 했는데 그런건 빨리 안고치겠지...
월급루팡도 적당히 해야하니 일단 업무에 집중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