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사령곡 치병무 개선안은

아이콘 Autumn
댓글: 5 개
조회: 1180
2025-08-08 15:23:42
일단 사령곡 
차징도 가능하고 원거리 타격도 가능한데 실질적으론 딱붙어서쓰지 않으면 안쓰니만 못하죠
차징해도 배율은 그대로고 원거리에서 타격하면 다단히트라서 데미지도 제대로 안들어갑니다
애초에 배율 1.28로 배율자체도 낮음 15초짜리 아켈 스트라이크 다운이랑 비슷 심지어 쿨타임은 1분 
개인적으론 판정을 단타로 바꾸고 차징시 데미지를 늘려주고 쿨타임을 30초정도 했으면 좋겠음 그럼 여러상황에서 쓰임새있게 사용가능할거라고 생각
그리고 치병무
얘는 그냥 뭘 어떻게해도 답이 없어요 모션자체가 너무 길고 배율은 1.004였나
3타까지 다써도 기복참보다 낮은 배율입니다
얘는 사용하게 하려면 무조건 배율 2배는 되어야하고 차라리 배니싱 댄스처럼 회피라도 가능하게 해야합니다
제발좀 운영진이 보고 액티브 좀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흉살회피후에 버프형식을 주고 그 다음 공격은 1평 스킵이 된다거나 하는 식으로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배율증가를 좀 깎더라도 가드탭 쿨감소는 지금 쿨타임 10초로 매우 짧은편이라 좀 별로라는 생각
게다가 영혼 추적이 안맞는버그도 있고 영혼 추적이 맞더라도 영혼 베기 이후 액운가르기까지 나한테서 멀어지는 보스한테 전타가 명중하지않는 경우도 많아서 개인적으론 이쪽이 더 좋을거같습니다

Lv75 Autum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