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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건의내용입니다.
레티가 포격모드에 들어가는건 탭의 스위프트 리코일과 비연계상태의 우클릭(지속)입니다.
크라디 블래스트 명중시 3회까지 1초씩 리코일 쿨타임을 줄여주는건 정말 감사한 패치지만 현재 리코일은 포격모드 전환용으로 쓰이기 바빠서 방어용으로는 영 쓰기 힘든 상황입니다. 회피기의 무적시간이 넉넉하기에 못해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후딜캔슬 능력과 방어능력이 리코일이 훨씬 좋기때문에 쿨타임이 돌때는 참 아쉽습니다.
추가적으로 리코일 후퇴거리가 굉장히 길어서 후퇴후 포격하기에는 너무 멀리 떨어져버리기 때문에 대체로 역방향으로 쓴 후 붙어서 크라디버스트를 쓰기 마련인데, 그러면 보스 공격에 굉장히 취약해집니다.
아무리 뎀감이 있어도 허크 카록도 아니고 맞아가면서 포격할수는 없잖아요...
그렇다고 우클릭 꾹 눌러서 포격모드를 쓰자니 모으기에 선후딜이 존재하고, 요즘 보스들 템포에 비하면 느려서 답답하기 짝이없습니다. 아니 그냥 템포가 끊겨서 조작감이 나락을 가버립니다. 선입력도 안되는 것 같구요.
테사 탭같은 미친스킬도 나온 마당에 포격모드 좀 빨리들어간다고 해서 오버밸런스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입력충돌때문에 차징식으로 하셨을 수도 있지만...
평타치다가 갑자기 포격하고싶어질 일은 벌어지지 않을 것 같아요.
아니면 도저히 쓰잘데기없는 1타 스매시에 포격모드 진입을 붙여도 괜찮을 것 같은데...
개선 부탁드립니다. ㅠ
저와 의견을 같이 하시는 분 계시다면 고객센터 건의사항쪽으로 같은 내용, 혹은 추가수정하여 건의 부탁드립니다. 출시후 2주가 지났지만 이번주에도 소식 없으면 개선받을 생각은 접어야할 것 같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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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테미스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