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쇼다운 공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사항] 히어로즈 쇼다운 서비스 중단 일정 안내

아이콘 히어로쇼다운
조회: 435
2020-05-27 12:03:10

The Ultimate Team Fight Chess!
안녕하세요. 히어로즈 쇼다운 입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동안 '히어로즈 쇼다운'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지휘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타까운 소식 한 가지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히어로즈 쇼다운'은 오토 배틀러 장르의 가장 큰 단점인 운의 의존도를 낮추고 전략적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선발 영웅 및 룬과 같은 핵심 컨텐츠로 여러분들께 다른 게임들이 보여주는 것 이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2번의 FGT 그리고 CBT를 통해 핵심 컨텐츠의 재미 요소를 검증했다는 섣부른 판단으로 얼리억세스를 진행했지만 플레이어분들의 의견을 통해 저희가 핵심 컨텐츠로 기획했던 시스템들이 누군가에게는 불편하고 불공정한 시스템이 될 수 있고 밸런스 불균형과 시인성이 떨어지는 UI 등 아직은 많은 부분이 부족한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저희는 전체 컨텐츠를 재 검토하였고 일부 컨텐츠의 개선이 아닌 전반적으로 컨텐츠를 기획 단계부터 다시 재정비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히어로즈 쇼다운'을 지금까지 플레이해주신 지휘관님들께 매우 죄송하고 가슴 아픈 결정이지만 서비스를 잠시 중단하고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는 것이 '히어로즈 쇼다운'을 사랑해주신 지휘관님들께 보답하는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빨리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히어로즈 쇼다운'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금일 점검 이후에 소정의 GP와 함께 전체 룬 슬롯이 해제될 예정입니다.

남은 기간 동안 소중하고 좋은 추억을 담아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후 서비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중단 일정 안내]

■ 서비스 중단 일시: 2020년 6월 15일(월) 11:00 (KST)
- 서비스 중단 일시 이후 스팀 다운로드 및 설치, 게임 실행이 불가합니다. 

■ 유의 사항
- Steam Community Hub, Discord 등 커뮤니티 채널도 함께 종료 될 예정입니다. 개인 자료나 컨텐츠의 백업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미리 백업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 추후 변동 되는 사항은 공식 Facebook Page 내 별도의 공지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Lv26 히어로쇼다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