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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히오스 운영관련해서

Sofonline
조회: 324
2020-04-15 03:43:22
밑에 운연에 대해 좀 정성글이 있길래
나도 좀 적어봄
베타때부터 전문가에 맛들려서 하던 사람이라
한 운영한다고 생각하는데
히오스에서 운영이라고 하는 건
대체적으로 세가지임
1. 라인경치수급
2. 캠프
3. 공성

1.라인경치수급
말티엘 줄 머키 등등으로 투라인 경치 수급하는거
3라인 맵에서 투라인운영하는거
근데 이거로 이득보려면 4웨이브 정도 먹을 시간을 끌어줘야
실질적으로 굴러간다고 봄
14운영이 기본인데 이렇게 운영하는건 다이아이상이나
조합 맞춘 5인큐에서나 가능하지
일반 빠대서는 불가능에 가까움
아군이 이거에 대한 이해도가 같이 딸려와야되거든
님 왜 합류 안 하심? 채팅에 박히는 순간 오픈마려움
전문가였던 애들 전부
줄 말티엘 데하카 레오릭

2. 캠프
점령하는 순간 주는 경험치
(이거 모르는 새끼도 플레에 있더라 티어분별력 ㅇㄷ?)
캠프가 라인을 밀고 건물에 데미지를 누적
오브젝 타이밍에 먹으면 상대에게 한 명 위치를 강제하든지
건물을 포기하든지의 선택지를 주는 운영의 꽃
적 캠프를 스틸하는 순간 겜은 보통 80%이상 넘어갔다고 본다.
라클영웅 있으면 1분 캠 먹도록 하자
아니몀 오브젝타이밍에 먹고


3. 공성
이게 제일 어렵다고 보는데
매순간 적 위치 파악하면서 적이 막으러 오기 어려운 순간에
공성하는것
모든 맵에서 오브젝 하나 내주고 요세하나 부수면
요세부수는게 더 이득이다
물론 팀원이 터지는 불상사가 일어나면 안되겠지
아군이 적절히 적을 붙들어주고
전문가는 눈치껏 공성하고

실바(4렙빙의 7e) 아즈(4쿨감7평)
애내들이 첫번째 혹은 두번째 오브젝 타이밍에 합류 안하고
확실하게 요세 하나 밀수 있는 영웅들
웨이브 컨 하면 두웨이브만에 민다
줄, 자가라
10렙이후 확실하게 밀 수 있음
나머지 영웅들은 건물에 데미지 누적해서 미는 거지 두웨이브만에 밀지는 못함

솔까 폭리선 의미 없음
오리지널 맵들 이외에 운영이 크게 작용을 안하고
전문가 다 없애고
전문가에게 불리한 패치만 꾸준히 해와서

그냥 14운영하면서 한타나 하셈
그리고 이득본거 스노볼 굴리는 거나 공식처럼 외워서 하셈
쓰다가 빡쳤네 ㅋㅋㅋㅋㅋ

Lv17 Sof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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