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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버프된 화메 소감

시공이조아
댓글: 3 개
조회: 964
2020-06-06 01:34:37
16-광휘 버프

일단 16광휘 특성 자체에 광휘 터뜨린 후에 D를 사용하면 방어력이 25깎이는 대신 10 증가하는 버프를 해줬는데
이게 1도 의미가 없음

광휘 사용법은 DQQQ로 고정되어 있음. 4Q특 힐증가와 광휘 광역힐을 D로 뻥튀기하는게 핵심이고 그래야 어마어마한 마나를 태워서 순간힐을 하는 의미가 있음.

내가 잘 물려서 방어력-25가 부담스럽다? 궁-붉은가호 찍고 DRQQQ하면 됨. 애초에 화메가 잘 물리는 상황이고 조합이면 궁은 징벌 생각하면 안됨. 마나가 부족해 집을 갈지언정 한번의 한타에서 제대로 생존해서 폭힐 넣고 하얗게 불태워야함.

즉 방어력 +10 얻겠다고 QQQD를 하는건 광휘를 찍는 의미가 없어지는거임. DQQQEW해도 W마지막틱 직전까지 기술위력증가 남고 결국에 본인 살겠다고 아군 광역힐 20%가량 깎어먹는 행위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휘 자체가 경쟁력있는 특성인건 맞음. 다만 이번 버프는 1도 의미없음

1-정의의 불길

바뀌기 전에는 E뎀지가 기본25%증가, 집행자터지면 50%증가하는 특성이었는데 심플하게 1타 25%, 2타 50%증가로 바뀜
결국 집행자터지는 비율이나 2타맞는 비율이나 비슷해서 딜/힐적으로는 큰 차이는 못느꼈음
근데 새로운 옵션으로 2타맞으면 4초동안 공속25%빨라지는 능력 생김

이게 리멬초창기 화메처럼 평타힐이 2배가 되는 특성이 남았다면 개사기특성이 되었을텐데, 평타특 사장되서 지금와서 굳이..? 싶음
차라리 W특이면 E맞췄을때 W 1.5초 쿨감되는 특성 찍는게 훨씬 낫고, Q-광휘특이면 광휘 2번이라도 터뜨릴수 있게 마나 쥐꼬리만큼이라도 늘려주는 퀘스트특이 훨씬 나은듯
개인적인 생각인데 평화메 할바에 티란데 하는게 나음.

7-성스러운 지팡이 (13에서 내려옴)

안씀 (마나관리때문에 Q 2번바르면 나한테 열의묻는거 찍거나, 정화 필요하면 정화 찍어야됨)


13-붉은 분노(7에서 올라가고 영웅한테 평타찍을때마다 D쿨타임 1초씩 감소하는 능력 생김)

Q-광휘특에서 찍을만 함. QQQEWQ랑 DQQQEWQ랑 힐량 차이가 꽤 체감이 큼. 기술위력 25% 무시못함.
꼭 광휘 아니더라도 비교전상황에서 Q1Q랑 DQ1Q랑 힐 차이도 꽤 체감 크고, 마나 모자라도 QEWQ랑 DQEWQ랑 힐차이 꽤 크고.. Q자체힐로 힐하는 Q광휘트리에서 D의 의존도를 생각하면 꽤 쓸만한 버프인듯

W특에서는 13특은 공격력50%감소시키는걸로 고정됨




세줄정리

1. 13-붉은분노에 D쿨감 추가된거 빼곤 의미없음
2. 13-붉은분노에 D쿨감 추가된걸로 Q-광휘 화메 예전보단 괜찮아진듯
3. 그래도 다른 치유사보다 구림. 대체 북미는 얘를 어떻게 써먹길래 "전반적인 위력에는 문제가 없지만"같은 소리가 나오게 하는거지?

Lv53 시공이조아

스톰송의 영웅들을 뭐라고 하는지 아세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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