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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히오스 잘못만든점중 가장 치명적인것.

친절한우렌씨
댓글: 13 개
조회: 2820
추천: 3
2021-02-14 05:32:45
연패도 막고 연승도 막는 매칭시스템.


누가 연승을한다?? 그러면 연승한만큼 더 팀을 쓰레기처럼 매칭시켜준다.  -> 연승을 막음.


누가 연패를 한다?? 그러면 연패한만큼 팀에 에이스를 넣어주어 매칭시켜준다.  -> 연패를 막음.



등급은 겉보여주기식 등급일뿐이고

mmr은 mmr수치대로 따로 적용되는 시스템,



급 빡겜해서 캐리해서 6승1패수준으로 연승하면 

등급은 별반 올라가지 않았지만

mmr이 하늘을 향해 급 치솟는다.



mmr이 높은만큼 그에 맞는 애를 팀에 넣어줌.  (mmr 바닥이지만 비슷한등급애를 넣어줌)

이건 매칭이... 한팀내에 초보와 고수를 같이 넣어주는 게임 시스템. 

초보와 고수라기 보다, 애충 지꼴리는대로 던지거나 꼴픽박는애를 같은팀에 넣어줌.

비슷한애들끼리 묶어주도록 노력해야하는 시스템이여야 맞는데

연승했다고 일부러 꼴픽이랑 매칭시켜주는게 이해가 안됨. 



mmr 비교하지말고 완전 랜덤으로 매칭해줫음 좋겟다.

본인의 실력이 실버1이라고 해보자.

브1에서 실버1로 자기 등급찾아가게끔 연승을 허락하지 않음.

골드1실력이 있어야 mmr 시스템의 억압을 뚫고 실버1을 갈수있게 설계함.

반면 자신의 실력이 골드1이라면 

브론즈에서 실버까지는 시스템의 억압을 뚫고 갈수있었어도 

골드 3 4에서 시스템이 도저히 이길수없게 매칭해줘서 골드1가는길을 막음.

다이아1 갈실력 잇어야 골드1로 갈수있음.




Lv42 친절한우렌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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