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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커서 관련 글 (히오스 피드백 토론장에 이미지를 올릴 수 없더군요)

송크라테스
댓글: 3 개
조회: 293
2017-04-11 19:23:50
 3D AOS게임을 하면서 매번 느꼈던 것입니다만

 빠른 시전에서는 저런 식으로 언제나 z축 모호함이 생깁니다...

처음에는 '뗄 때' 빠른 시전을 사용해서 정확한 방향을 찾아 스킬샷을 날리려고 했습니다만 (뗄 때 빠른 시전은 1번 그림과 같은 스킬 궤적이 누르는 동안에 나옵니다.) 멈추고 에이밍을 할 순 없으니 움직이려고 우클릭을 하다 보니까 스킬 토글이 캔슬되더군요 ㅡㅡ;; 

여러모로 불편해서 빠른 시전에도 저런 모호함을 없애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6)번 그림 마냥 각 플레이하는 영웅 투사체의 발사 높이 만큼 커서에 보정치를 주고 그 아래 xy-평면에 딱 붙는 저런 원을 그려 넣어주면 모호함이 사라지지 않을까 합니다.

Lv3 송크라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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