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북미계정 본인질답 어떻게 변경하나요?

엑셀레이터
댓글: 2 개
조회: 1261
2016-03-12 21:03:54

북미계정 본인질답 어떻게 바꾸나요? 머리속에 지우개가 깨끗이 지었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아서 다시 입력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한국계정이면 지역을 한국으로 잡고 고객지원->문의하기->BATTE.NET를(1~4단계&본인인증) 통해 변경이 가능하더군요. (http://itng.tistory.com/122)

 

 하지만 히오스계정으로 사용하고 있는게 북미계정이라 지역을 미국으로 설정한 후 고객 지원(Support)->문의하기(Contact Support)>BATTE.NET [1단계 Product:Batte.net] 까지는 한국계정하고 동일한데 2단계부터가 막히고 있습니다.

 

2단계 첫번째 어떤 문제인지 선택하는 문에 (What kind of issue are you having?) 계정 정보를 변경하기(change accout details)를 선택 하면 어떤 문제에 대해 해결하고 싶나고 묻는데 어디서 부터가 한국계정에서는 '비밀번호 찾기 질문과 답변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를 선택하면 되는데 북미계정에서는 이 선택문이 없습니다.

1. change email                                           이메일 변경

2. change mailing address                            우편 주소 변경

3. change Battle.net account country              배틀넷 계정 국가 변경

4. change account holder name                     계정 소유자 이름 변경

 

아마도 본인확인 질문(본인 확인 답변)은 묻는 때는 이메일 변경밖에 없기 때문에 1번인거 같은데 1번을 선택하면 이메일 변경 페이지로 넘어가는 셀프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가 본인 확인 답변을 입력하는 유일한 페이지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 이 본인 확인 답변을 변경하고자 하는데 이거를 어떻게 바꾸어야하느지 모르겠습니다.

 

영문으로 문의를 써서 보내고 싶어도 그럴 실력도 되지 않아서 ㅠㅠ 어떻게 해야 변경이 가능한지 아시는분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Lv24 엑셀레이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