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게임을 했는데 어디서 잘못된건지와 팁 부탁드립니다.

Sinusoidal
댓글: 8 개
조회: 735
2017-01-14 01:19:19
안녕하세요 제가 배치때 7판 중 6판 이기고 있다가 3판 연속 트롤들이 걸리면서 브론즈2에 정착하게 된 한 사람입니다.


방금 제가 영리 한판을 돌리고 왔는데요, 참..상황이 이해가 조금 안되서 조언을 구하고자 왔습니다..

기초 정보로는 제가 근딜이었고 2탱커 1 힐러 원딜 발라가있었습니다. 맵은 까마귀 군주의 요새입니다

적은 누더기 알타 타이커스 모랄레스 크로미 였습니다
.



먼저 저는 첫 공물이 나오기 전까지 탑에서 살면서 경험치를 계속 먹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어느 순간 부터 경험치차가 1레벨 미뤄지더군요. 그렇게 1 렙 씩 차이가 나면서 게임이 계속 되서 저는 경험치를 먹고 레벨을 맞추는데 집중을 했습니다. 

저희가 한타에서 크로미의 딜과 타이커스의 딜에 녹는 바람에 한타가 깨지고 결국 15레벨 대 18레벨로 격차가 더 벌어졌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공격적으로 가기보다는 경험치를 얻어 레벨을 맞춰야 한다는 생각으로 캠프를 먹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다른 팀들은 갑자기 1차 성채 쪽으로 가더군요. 그래서 의아했지만 캠 먹고 간다는 댓글을 남기고 공성 캠프를 먹었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영리할 줄 모르네 하면서 돌격하더군요. 그리고 4명은 거기서 증발했습니다.

그렇게 그렇게 흘러가다 이제는 17 대 20이더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또 제가 알기에는 이 상태는 위험하기 때문에 공물을 먹을 갈 때도 사리면서 가야 하는 걸로 아는데 탱커 두명이 뒤로 갑자기 빠지고 견제도 안하더군요. 그렇게 이번 공물 싸움 터지고 적들은 아래쪽 우두머리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제가 계속 모임에서 빠진다고 하더군요... 변호를 하자면 저는 정말 무모한 한타는 참여를 안 했지만 나머지 한타와 견제 둘다 수행했다고 자신합니다. 그리고 정치를 당하고 진 것이 저의 탓이고 너가 우리가 갈 때 참가를 안 했으니 게임은 너 때문에 터졌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다시는 만나지 말자는 말까지 하더군요. 어이가 없기도 하고 여기 계시는 잘하시는 분들의 조언을 구하기 위해 긴 글 적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Lv28 Sinusoida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