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 상사는 긴 사정 거리를 이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전투를 벌이며, 지뢰나 공성 모드와 같은 기술 사용 능력이 중요한 전문가 영웅입니다.
'거미 지뢰' 를 지정한 위치에 사용하면 3개의 지뢰가 뿌려지고, 지뢰를 밟는 적은 피해와 함께 감속효과를 받게됩니다. 지뢰를 이용하면 공격하는 적을 기습하는 효과를 낼 수 있고, 도주할 때도 보다 안전하게 도주할 수 있습니다.
'충격포' 은 적을 밀쳐내는 기술로 사용 시 부채꼴 모양의 범위 안에 있는 적들을 공격합니다. 근접해오는 적에게 사용해 공격을 피할 수 있고,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한번에 3개가 설치되는 거미 지뢰
'공성 모드' 는 원거리 공격력을 극대화 시키는 기술로 사용 시 이동 불가 상태가 되지만 피해량과 사정 거리가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 광역 피해를 주게 됩니다. 공성 모드 사용 시 적 포탑의 사정 거리 밖에서 포탑을 공격할 수 있어 건물 파괴에 유리합니다.
궁극기는 사정 거리의 제한이 없는 미사일을 발사해 미사일의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둔중한 포격' 과 지정한 범위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네이팜 공격' 중에서 선택하게 됩니다. 원거리에서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적의 건물까지 공격하고 싶다면 둔중한 포격을, 한타 교전 등에서 적을 견제하고 지속적인 피해를 주고 싶다면 네이팜 공격을 선택하면 됩니다.
▲ 미사일 이동 경로의 모든 적과 건물에 피해를 주는 둔중한 포격
해머 상사는 공성 모드의 긴 사정거리를 이용해 적과 건물의 시야 밖에서 타격할 수 있어 건물 파괴에 유리하며, 아군과 적이 전투를 벌일 때 뒤에서 강력한 지원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공성 모드 중에는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근접해 다가오는 암살자나 전사형 영웅에게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거미 지뢰와 충격포을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다면 생존력을 좀 더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