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에 기재되어있길래 옮겨와봤습니다
1단계: 레벨 1
펄스 공격 (Pulse Strike) W 근접공격 강화
근접 공격의 펄스 폭탄 충전이 10%에서 15% 증가합니다.
슬립스트림 (Slipstream) E 시간역행 강화
시간 역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하며, 3초 전에서 4초 전으로 되돌아갑니다.
예광탄 (Tracer Rounds) 지속효과
기본 공격이 적 영웅을 4초동안 드러냅니다.
2단계: 레벨 4
이별 선물 (Parting Gift) E 시간역행 강화
시간 역행이 3개의 폭탄들을 남기며, 각 폭탄들은 250의 피해를 줍니다.
이거 생명력 팩인가?! (Is That a Health Pack?!) 지속효과
재생 구슬과 치유의 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언터쳐블 (Untouchable) 지속효과
처치가 기본 공격을 2% 증가시키며 최대 30% 증가합니다. 죽으면 초기화됩니다.
3단계: 레벨 7
점퍼 (Jumper) Q 점멸 강화
점멸이 1회 더 늘어납니다.
불릿 타임 (Bullet Time) 지속효과
기본 공격이 점멸 쿨타임을 0.1초 감소시킵니다.
공간적 메아리 (Spatial Echo) E 시간역행 강화
시간 역행이 점멸을 2회 충전합니다.
4단계: 레벨 10
끈끈이 폭탄 (Sticky Bomb) R 펄스폭탄 강화
폭발 반경이 50% 증가하고 적중 당한 적들이 3초 동안 60% 느려집니다.
양자 폭발 (Quantum Spike) R 펄스폭탄 강화
펄스 폭탄이 더는 광역 피해를 주지 않지만,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펄스 탄환 (Pulse Rounds) R 펄스폭탄 강화
펄스 폭탄의 사거리가 2배 증가하고, 영웅을 일반 공격할 때 얻는 펄스 폭탄 충전이 50% 증가합니다.
5단계: 레벨 13
빗발같은 탄환 (Bullet Spray) W 근접공격 강화
근접 공격의 범위가 50% 증가하고, 범위 내의 모든 적들이 피해를 입습니다.
도탄 (Ricochet) 지속효과
기본 공격이 근처의 적에게 50% 확률로 튕기며 공격합니다. 적 영웅이 우선시 됩니다.
거머리 탄환 (Leeching Rounds) 지속효과
기본 공격의 20% 만큼 치유가 됩니다.
6단계: 레벨 16
날랜 손재주 (Sleight of Hand) 지속효과
재장전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이는 초당 20%의 피해를 더 주는 것과 같습니다.
집중 발사 (Focus Fire) 지속효과
만약 탄약을 적 영웅에게 모두 소비한다면, 마지막 탄약이 9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는 총 탄약의 30%와 맞먹습니다.
무기 장전 완료 (Locked and Loaded) 지속효과
시전 시간 50% 이하에서 재장전이 재활성화 되고, 그 탄약의 35%만큼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7단계: 레벨 20
저리 꺼져! (Get Stuffed!) W 근접공격 강화
근접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펄스 폭탄이 붙은 적을 근접 공격으로 공격하면 즉시 폭발하며 대상을 멀리 내보냅니다.
토탈 리콜(Total Recall) E 시간역행 강화
시간 역행이 그 시간동안 잃은 생명력을 동일하게 회복시킵니다.
B형 폭탄 (Composition B) R 펄스폭탄 강화
만약 펄스 폭탄을 적 영웅에게 성공적으로 부착시키면, 해당 영웅 발 아래에 50% 피해와 약간 더 일찍 터지는 폭탄을 떨어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