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줄진 16랩 흉표한본성의 효율성

Cadansya
댓글: 5 개
조회: 3831
추천: 14
2017-01-14 00:03:04
현재 흉표한본성은 채택률이 80프로가 넘는 인기 특성입니다
하지만 제가 줄진을 플레이하면서 흉표한본성을 찍었을때 체감이 오지 않아 혹시 이것도 히오스식 합연산으로 효율이 좋지 않은것은 아닐까 하여 4랩 학살과 합연산일때를 가정하여 계산한 결과
흉표를 찍지않을시 피1기준 1.25*(1+1+0.3)=2.875이고 실제 체험하기에서

99%일때 1.25*(1+0.99+0.3)=2.8625이므로 위의 계산과 맞습니다
그리고 흉표를 찍을시 피1 기준 1.25*(1+1.4+0.3)=3.375, 그리고 체험하기에서

공격속도가 3.37로 내림계산이 되었지만 계산에 맞았습니다
즉 4랩 학살을 시작하자와 16랩 흉표한본성은 서로 합연산되어 적용되는겁니다
이때 학살을 시작하자는 패시브에 관계없이 언제나 30프로로 적용되므로 패시브 합연산에 거의 영향받지않아 고효율입니다
하지만 16랩 흉표한본송은 패시브에 따라 증가율도 달라지는데 학살을시작하자와 계산이 같이 적용되어
피1인 극단적인 상황에서도 실제 평타 dps는 17정도 증가하며
당연히 피1인 상황을 제외하면 hp가 많을수록 dps증가율은 더욱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피가50퍼일때 dps증가는 11프로이며 피가 70프로남았을때 평타dps증가는 7프로 밖에 되지않습니다
이는 7랩특인 무모함의 dps증가율 25프로와 비교하면 16랩 특치고는 낮은 상승치인것은 틀림없습니다.
물론 줄진이 평타기반 캐릭이므로 10프로 증가도 무시할수없지만 다른 16랩 특성도 충분히 고려해볼만한거 같네요

Lv31 Cadansy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