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량 관련 메인특성
환영의 길 (Q)
불타는 칼날 (W)
환영의 대가 (R) 변경점
위치교환 쿨타임 8초
사무로 본체데미지 10퍼 증가
분신의 공격력 100퍼 증가(분신딜 22 -> 44) *기존 분신데미지를 생각하며 "오! 개씹버프네"라고 생각하면 안됨.
<현재본섭>
1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132 / 197
분신 데미지 66 / 98
= 198 / 295
20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233 / 349
분신 데미지 164 / 244
= 397 / 593
<PTR>
1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154 / 232
분신 데미지 18 / 28
= 163 / 246
20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309 / 450
분신 데미지 78 / 98
= 387 / 548
환영의 길
4타 : 309+309+309+450(+190) = 1567 (+) 수치는 불타는칼날
3타 합산 : 927
연속크리 : 450(+190)*2 = 1280
칼날의 길
4타 : 265+265+386(+177)+265 = 1358
3타 합산 : 1092
연속크리 : 386(+177)*2 = 1126
3타까지 딜량은 칼날의길이 약간 앞서지만, 4타째라던지 패시브 크리 + w크리 연속으로 넣을때는 환영의길이 쌤
분신데미지가 본체%데미지 -> 고정데미지 로 변경되었고, 더이상 특성에 영향을 받지 않음
그만큼 본체의 딜량이 향상, 20렙 기준 딜량이 확실히 증가함
본체딜을 올려줬지만 분신딜이 너프 먹음으로써, 여러가지 에로 사항이 발생.
ㄴ분신이 라인클리어를 하는데 기존보다 안좋아질것.
ㄴ본체/분신 구분이 좀 더 명확해짐
칼날의길보다는 환영의길을 가는게 더 좋아보임
3타까지는 근소한 차이를 보이지만, 4타째에 차이가 확 벌어짐
쾌도난마 공속 60% > 40% 는 좀 치명적인 너프 ㅠ
환영의대가 쿨 6초 > 8초로 증가
#요약
본체데미지증가, 분신데미지 너프, 공속을 너프, 쿨 너프, 은신 너프
환영의대가 사무로한테 이번패치는 딜적인 측면에서는 약간 손해
하지만, 분신이 포탑에 즉시제거되는게 아니라서 공성 및 운영능력은 상승함